구글 브라우저 크롬 방문 기록을 지워 보자.

구글 크롬

 

이제는 구글 크롬에 대해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많이 대중화가 되었다고 봅니다. 특히 모바일 시대가 열리면서 크롬의 활용도가 좋아졌다고 보는데, 크롬의 장점이라는 PC와 모바일의 연동이 잘 이루어지고, PC에서는 무엇보다 확장성이 좋아서 익스 사용자에게도 많이 어필이 되는 것 같습니다.

구글 크롬하면 빠질 수 없는 부분이 바로 속도 입니다. 익스 사용을 하다가 크롬을 사용하면 인터넷 환경이 쾌적하다는 느낌을 받는 경우가 있는데,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은 익숙하지 않는 탓에 쓰기를 싫어하다가 몇번 사용을 하고 난 뒤에는 크롬으로 전향하시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개인이의 경우 익스와 크롬을 동시에 사용을 하는데, 저마다의 장,단점이 있는 것 같습니다. 앞서, 구글 크롬의 장점은 빠른 속도라고 말씀드렸는데, 익스와 마찬가지로 크롬도 정기적으로 방문 기록이나 쿠키 등을 삭제하여 인터넷 환경을 유지시켜 주어야 합니다.

 

방문기록을 삭제하는 방법은 우측 상단에 보이는 별 모양 옆에 있는 항목을 클릭하신 후 방문 기록(H)를 선택하면 됩니다.

 

 

 


 

단축키를 사용하시면 바로 이 화면으로 이동을 합니다. 단축키는 Ctrl + H 입니다. 개인이의 경우 이미 방문 기록을 삭제하였기에 기록 항목이 없습니다. 라고 나옵니다. 방문 기록이 있다면 아래로 나열이 됩니다. 삭제하시려면 인터넷 사용정보 삭제를 선택합니다.

 

 

 


 

삭제하고자 하는 항목을 선택하신 후 인터넷 사용정보 삭제를 선택하면 삭제가 진행이 됩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