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도장 무료로 제작해주는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온라인 도장의 경우 포토샵 등을 활용하면 손 쉽게 만들수 있는 부분이었지만, 포토샵을 잘 다루지 못하시는 분이나 여러 귀차니즘으로 인해 제작이 어려워 그동안 사용을 하지 못했다면, 이번 기회에 온라인 도장 하나 만들어 보시기를 바랍니다.

 

온라인 도장의 경우 일반 도장의 개념과는 달리 법적 효력은 없다고 합니다. 당연한 소리겠지만 온라인 도장이 효력을 가지려면 워터마크와 같은 형태로 제작이 되어야지 단순한 이미지로 인해 법적효력이 발생한다면 생각만 해도 아찔하네요.

위의 링크를 통해 접속하면 온라인 도장을 신청 하실수가 있는데, 예스폼에서 무료로 제작을 해주고 있습니다. 신청방법은 회원가입을 먼저 하시고, 간단하게 클릭 몇번만으로 신청이 완료 되니 문서 작업을 주로 하시는 분들이라면 이 기회에 꼭 이용하시기를 바랍니다.

 

온라인 도장

 

 


 

온라인 도장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문서 형태마다 설명이 되어 있는데, 우측에 보이는 온라인 도장 사용법을 클릭하시면 손쉽게 활용이 가능합니다.

 

 


 

온라인 도장 신청하기 항목을 선택합니다.

 

 

 


 

도장 신청은 1일 3개, 한 아이디로 생성할 수 있는 도장은 총 10개이며 법적 효력은 없다는 점, 도장을 다운받을 때 예스폼 바로가기와 오피스가 설치된다는 점은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도장 샘플 이미지가 나와 있는데, 이때 사용되는 폰트는 샘플에 나와 있는 폰트에 한해서 적용이 됩니다.

 

 

 


 

도장 종류와 이미지, 도장 이름을 입력하시고 도장을 신청하시면 48시간 이내에 온라인 도장이 완성이 됩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