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샵 다운로드 받기

포토샵 다운로드

 

 

포토샵을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정확한 명칭은 Adobe Photoshop cs2 입니다. 물론, 정품이구요. 체험판 같은거 아닙니다. 한가지 단점이라면 회원가입을 해야하는 것인데, 일반적인 회원가입 절차가 아니라 간단한 회원가입이고, 내용 또한 허위로 기재해도 다운로드가 가능하기에 개인정보 등과 관련해서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위의 링크를 통해 포토샵을 다운 받을 준비를 합니다. 혹시 Adobe Photoshop에 가입된 이메일 주소가 있다면 해당 이메일을 입력하시면 되고, 없으시다면 회원가입을 하시면 바로 다운로드가 가능하게 됩니다. 아이디가 없으시다면 우측에 Create an Adobe ID 항목을 클릭합니다.

 

 


 

각각에 맞는 내용을 적어 주시면 되는데, 아무렇게나 적으셔도 상관은 없습니다만, 정확한 정보로 가입을 하시면 다음에 다운 받을일이 있을때 다시 가입해야 하는 수고는 덜을 수 있을겁니다.

 

 


 

개인이는 이미 아이디가 있지만, 진행 내용을 보여주기 위해 아무렇게나 작성하여 가입해 보았습니다. 완료 후 Create 항목을 클릭합니다.

 

 


 

아래 4가지 항목에 동의 하시고, Accept 항목을 클릭합니다.

 

 

 


 

다음은 빨간색 네모 칸으로 체크 해둔 항목만 적으시면 되는데, 이때에도 아무렇게나 적으셔도 가입은 됩니다. Zip or Postal Code 항목은 우편번호인데, 대충 123 이런식으로 적으시면 됩니다.

 

 


 

위의 항목을 모두 작성하셨다면 스크롤을 아래로 내려서 Continue 항목을 클릭하여 줍니다.

 

 

 


 

개인이가 앞서 기재한 내용 들인데, 우편번호 보이시나요? 123으로 적은 부분.. 정확한 정보가 아니어도 진행이 된다는 점 확인하시면 되겠네요. Use this Address 항목을 눌러 회원가입을 최종적으로 완료합니다.

 

 


 

마지막으로, I Agree 항목을 클릭하시면 다운로드가 가능해집니다.

 

 


 

다운로드 받을 항목을 찾으셔서 본인에게 맞는 운영체제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우측에 있는 숫자는 시리얼 넘버 입니다. 조금 복잡한 것 같지만, 알고보면 그냥 회원가입 하고 다운 받으면 되는 간단한 방법입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