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비 청소년등록 입니다

캐시비 청소년등록 방법에 대해 보겠습니다. 어린이나 청소년의 경우 교통타드로 캐시비를 이용하시는 경우가 많을텐데, 사용시에 카드 등록을 하게 되면 할인요금을 적용받을 수가 있기에 등록을 하시는게 좋습니다.

 

최초 충전 후 10일까지는 카드등록을 하지 않아도 요금 할인 적용이 되는데, 10일 이후에는 등록을 하지 않았다면 할인을 받으실 수가 없다는 점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리라 봅니다.

 

 


 

검색창에 캐시비를 입력하시고 해당 사이트로 이동하여 줍니다.

 

 


 

메인 화면에 카드 등록 항목이 보이는데, 일반, 어린이, 청소년 카드를 등록할 수가 있습니다. 해당 항목에 마우스를 가져다 대면 등록할 수 있는 항목이 활성화 됩니다.

 

 


 

해당 항목에 마우스를 가져다 대면 신규카드, 어린이/청소년 할인, L.POINT 항목이 나오는데, 포스팅에서는 어린이/청소년 할인 항목을 선택하여 줍니다.

 

 


 

기본적으로 등록은 회원 가입을 통한 방법과 비회원이 있는데, 좌측에 있는 내용을 보시면 캐시비 홈페이지 가입과 L.POINT 회원으로 가입을 하게 되면, 교통,유통 이용시 L.POINT 적립과 거래내역을 확인 하실 수가 있고, 사용금액의 30%를 소득공제 받으실 수 있다는 점이 좋습니다.

 

비회원으로 가입을 하셔도 되지만 지속적으로 이용을 하신다면, 소득공제도 필요하니 필요에 따라 이용을 하시면 됩니다.

 

비회원으로 진행하시는 경우에는 우측에 보이는 카드번호와 생년월일8자리를 입력하시고 등록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이때 생년월일은 해당년도를 모두 입력하셔야 합니다. 2010년 10월10일이 생년월일이라면, 20101010 총 8자리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또한, 경북(경산, 구미, 김천, 경주, 칠곡), 전남, 전북, 충북, 원주 지역의 경우는 학년제로 등록을 하셔야 하기에 학년제 등록하기 항목을 선택하여 주셔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아래 꼭 읽어보세요! 항목을 보시면 첫줄에 초등학교,중학교,고등학교 재학중이지만 만18세 초과~ 만24세 이하에 해당하는 경우는 여기 라는 항목을 선택하셔서 등록을 해주셔야 합니다.

 

그외 항목에 대해서도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내용이니 한번 살펴보시면 도움이 되리라 봅니다.

 

 


 

앞서, 여기 라는 항목을 선택하시면 다음과 같은 항목이 나오는데, 카드번호와 학년, 생년월일 8자리를 입력하시고 등록을 해주시면 됩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