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공항 주차요금 입니다

제주공항 주차요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이동을 하게 되면 주차와 관련된 부분을 검색해보거나 하는데, 제주도 여행을 생각하고 계신다면 주차와 관련된 정보를 미리 확인하시면 도움이 되리라 봅니다.

 

검색창에 제주공항을 입력하시면 관련 정보가 나오는데, 아래 보이는 주차안내 항목을 선택하여 줍니다.

 

 


 

주차장과 주차요금에 대한 정보가 나옵니다. 주차요금 항목을 선택하시면 요금을 확인하실 수가 있습니다.

 

소형차의 경우 최초 30분 600원을 시작으로 매 10분마다 200원이 추가가 됩니다. 대형차의 경우 최초 30분 800원을 시작으로 매 15분마다 400원이 추가되네요.

 

장기주차요금과 관련된 정보도 확인을 하실수가 있는 월~목요일과 금~일요일(법정 공휴일)에 따라 요금 차이가 있으니 확인하시기를 바랍니다.

 

 


 

주차요금 할인 안내와 관련된 내용입니다. 할인 적용시 두개 이상의 할인 사유에 해당이 되는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할인 폭이 유리한 1개만 적용이 됩니다.

 

할인율은 50%인데, 할인 대상을 확인하시기를 바랍니다.

 

 


 

이전에 장애인 주차 관련으로 포스팅을 했었는데, 위반 사항 중 하나가 보행상 장애가 있는 장애인이 차량에 동승해야 한다는 내용이었는데 자세한 내용은 아래글을 통해 확인하실 수가 있습니다.

 

장애인 주차구역 벌금 입니다

 

관련 내용을 보시면 다음의 조건을 모두 충족을 한다면, 장애인이 동승하지 않아도 할인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사후할인 제도도 있는데, 증빙서류 미비로 인해 할인을 받지 못한 경우에 할인 신청서를 정산원으로부터 교부 받아 관련 서류를 7일 이내에 제출하시면 할인 금액만큼 환불하여 주는 제도입니다.

 

해당 사항이 있는지 확인해보시기를 바랍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