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콜센터 입니다

신한은행 콜센터 전화번호에 대해 보겠습니다.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09시에서 18시까지 이며, 은행 휴무일은 제외입니다. 콜센터는 개인고객과 기업고객으로 구분이 되고 해외에서 사용을 할 때에 이용하는 고객센터가 다릅니다.

 

 


 

신한은행 사이트에 접속하신 후에 화면 하단에 보시면 고객센터 1577-8000 번호를 선택하시면 개인, 기업, 외국어, 서민금융 항목으로 구분되어 나오는 것을 확인하실 수가 있습니다.

 

 


 

전화상담안내와 관련된 부분인데, 개인과 기업의 구분 외에도 사이트 이용 등에 있어 불편사항이나 애로사항이 있다면, 080-023-0182로 접수를 하실 수가 있습니다.

 

 


 

사고신고와 관련된 내용도 볼텐데, 사고신고의 경우도 개인고객과 기업고객이 다른데, 포스팅에서는 개인고객에 해당되는 내용만 다루겠습니다.

 

기본적으로 사고신고는 1544-8000로 신고를 하시면 되는데, 해당 고객센터로 연락을 하신 뒤 사고신고 내용에 따라 해당 번호를 선택하여 주시면 됩니다.

 

 


 

신한카드, 신한BC카드 사고신고의 경우에는 1544-8877로 연락을 하시면 됩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