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대출이자계산기 입니다

국민은행 대출이자계산기와 관련된 정보입니다. 대출을 계획하고 계신다면 이자 등을 미리 계산해보시는게 좋은데 국민은행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 국민은행 대출이자계산기 서비스가 이전에는 국민은행이라고 검색만 해도 바로 찾을 수 있도록 되어 있었는데 지금은 찾아서 가셔야 합니다.

 

검색창에 국민은행을 입력하시고 해당 사이트로 이동을 하여 줍니다.

 

 


 

사이트 이동 후 스크롤을 내려 하단에 보시면 개인 항목에 대출이라고 되어 있는 메뉴를 선택하여 줍니다.

 

 


 

동일하게 스크롤을 내려 제일 하단에 보시면 대출금 미리계산해보기 항목이 있습니다. 여기서 바로 옆에 있는 금융계산기 바로가기 항목을 선택하여 줍니다.

 

 


 

금융계산기 화면인데 우측에 보이는 대출 계산기를 선택하여 주시면 됩니다.

 

아래 주소를 클릭하시면 해당 서비스로 바로 이동이 됩니다.

 

https://omoney.kbstar.com/quics?page=C016690

 

 


 

대출계산에 필요한 정보를 입력하여 주시면 되는데 대출금액이 100만, 1000만, 5000만, 1억으로 되어 있는데 만약 2억이라면 1억 항목을 두번 선택하시면 됩니다.

 

대출기간을 선택하시고 대출 금리와 상환주기, 상환방법을 선택하셔서 계산을 해주시면 됩니다.

 

 


 

개인이는 임의로 대출금액을 2억으로 잡고 대출기간은 10년, 금리는 연3%로 계산을 하였습니다. 상환방법은 원리금균등상환으로 하였는데 원리금균등상환은 말처럼 상환금이 매월 동일한 방식을 말합니다.

 

우측에 있는 월평균 납입금을 보시면 1,931,215원으로 되어 있는데 매월 납입하는 금액이 1,931,215원으로 동일하게 계산되는 것입니다.

 

이 방법으로 하시게 되면 이자가 점점 줄어들게 되는 방식이 됩니다.

 

 


 

위의 정보대로 계산을 하게 되면 대출 방법에 따라 필요한 이자를 확인 하실 수가 있습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