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인사말 간편하게 이용하세요

추석 인사말에 대한 내용입니다. 이제 며칠만 있으면 추석이 다가오는데 가까운 지인들과 그동안 바쁜 일로 인해 연락하지 못했던 분들에게 추석 인사말과 함께 전화 한통 해보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추석은 가을의 중간이라고 하여서 음력 8월15일로 지정된 명절입니다. 감사 인사말 등을 보낼 때 추석을 풍요롭게 넉넉하게 보내시라는 마음과 그동안 감사의 인사를 전하시면 되는데 추석 그림과 함께 간단한 문구로 이루어진 카드 정도면 적당하리라 봅니다. 물론 친분이 더 있다면 전화 통화도 하시면 좋습니다.

 

개인이가 이용하는 경우는 네이버 서비스인데 클릭만으로 간편하게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PC에서도 가능하지만 모바일에서 하시면 좀 더 편리합니다.

 

검색창에 추석 인사말을 입력하시면 바로 해당 서비스가 나옵니다. 사진과 문구는 총 네가지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먼저 문구를 변경하고자 하신다면 아래 보이는 다른 문구 보기를 선택하여 줍니다.

 

 


 

인사말 종류가 총 네가지 인데 원하시는 항목을 선택하시고 확인을 누르시면 됩니다.

 

 


 

인사말 문구를 변경하셨다면 이번에는 이미지를 변경하실 수가 있습니다. 우측 상단에 보이는 새로고침 아이콘을 선택하여 주시면 해당 그림이 변경이 됩니다.

 

앞서 문구와 이미지를 변경하셨다면 카드 보내기 항목을 통해 밴드나 카카오톡으로 보내실 수가 있습니다. PC의 경우 네이버 관련 앱만 가능하지만 모바일은 상관이 없습니다.

 

 


 

카드 보내기 항목을 클릭하면 공유하고자 하는 앱 항목이 나오는데 공유하기를 통해 보내는 것보다 다른 방법으로 보내는게 좋습니다.

 

이유를 설명하기 위해 일단 카카오톡을 선택하고 카드를 보내보겠습니다.

 

 


 

카드 보내기를 하면 보시는 것처럼 해당 카드와 함께 출처가 함께 공유가 되어버리는데 해당 주소를 클릭하면 이미지를 볼 수는 있지만 깔끔하지가 않습니다.

 

 


 

다시 초기 화면에서 보시면 이미지를 길게 누르면 저장할 수 있습니다. 라는 항목이 보입니다. 앞서 문구와 배경 이미지 까지 선택을 하신 후에 해당 그림에서 길게 누르시면 이미지를 저장하실 수가 있습니다.

 

 


 

팝업된 항목에서 이미지 저장을 하시면 갤러리 항목에 저장이 됩니다.

 

 


 

저장된 이미지를 보시면 보시는 것처럼 깔끔하게 배경과 문구가 저장이 된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이 이미지를 가지고 카톡이나 문자, 밴드 등에 활용하시면 좋으리라 봅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