징병검사 신청 입니다

징병검사 신청 방법에 대해 보겠습니다. 징병검사는 매년 19세가 되면 군대를 가기 위해 검사를 받아야 하는데 본인이 직접 신청을 하지 않아도 통지서가 오지만 일정에 따라 개인 사정이 다르고 여러 연유로 인해 징병검사 신청, 변경, 연기를 하고자 하신다면 포스팅이 도움이 되리라 봅니다.

 

방법은 검색창에 병무청을 입력하시고 해당 사이트로 이동을 하여 줍니다.

 

 


 

사이트 이동 후 메인 화면에 보시면 징병검사 항목이 있는데 해당 항목을 선택하시거나 상단에 보이는 병무민원포털 항목을 클릭하셔서 이용을 하셔도 됩니다.

 

 


 

개인이는 병무민원포털 항목을 클릭하였는데 클릭 후 징병검사 항목을 선택하여 줍니다.

 

 


 

징병검사 신청, 변경, 취소를 하시려면 징병검사 일자 및 장소 본인선택이라는 항목에서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개인이는 신청 항목을 클릭하였는데 징병검사기간과 제외기간 등에 대한 내용을 확인하시기를 바랍니다. 그외에도 유의해야 될 사항들이 있는데 관련 정보를 꼭 확인하시기를 바랍니다.

 

 


 

징병검사 신청 등과 관련해서 알아두셔야 할 내용인데 꼭 읽어보시기를 바랍니다. 본인이 징병검사를 신청 한 후에 취소를 하고자 하시는 경우에는 검사일 35일전까지는 취소를 직접 해주셔야 합니다.

 

유의사항을 확인하신 후에 신청을 하고자 하시면 아래 보이는 신청서를 제출하시겠습니까? 라는 항목에 예를 선택하여 주시면 됩니다.

 

 


 

아래는 2016년도 징병검사 일정표 입니다. 해당 지역을 확인하시고 검사기간을 확인하시면 도움이 되리라 봅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