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송금 수수료 입니다

해외송금 수수료와 관련된 내용입니다. 필요에 따라 해외송금을 해야 하는 경우가 있는데 송금시 수수료를 미리 확인하시면 도움이 되리라 봅니다. 은행마다 차이가 있고 금액에 따라, 인터넷을 이용하거나 창구에서 이용하는 등에 따라 차이가 있으니 확인하시기를 바랍니다.

 

검색창에 전국은행연합회를 입력하신 후 해당 사이트로 이동을 하여 줍니다.

 

 


 

사이트 이동을 하시면 다음과 같은 메시지창이 나오는데 취소를 선택하여 줍니다.

 

바로 확인을 누르시면 서너개 가량의 팝업이 나타난다는 점 참고하시기를 바랍니다.

 

 


 

메인화면에 접속하셨다면 은행업무정보 항목을 클릭하신 후 은행수수료비교 항목을 선택하여 줍니다.

 

 


 

처음 접속이시라면 보안프로그램 설치가 필요합니다.

 

 


 

보안 프로그램 설치가 완료되고 나면 다시 은행업무정보 항목에서 은행수수료비교를 클릭하여 줍니다. 현재 보여지는 항목은 은행간 거래가 이루어질때에 발생하는 수수료 입니다.

 

해외송금을 보시려면 좌측에 보이는 외환수수료 및 스프레드 항목을 선택하여 줍니다.

 

 


 

해외송금 수수료를 비교하시려면 아애 해당되는 은행권을 체크하신 후 진행하여 주시면 됩니다.

 

 


 

해당 정보는 금융상품 중 일부 상품을 중심으로 금리와 수수료를 개략적으로 비교한 자료이기에 정확한 정보를 얻으시려면 해당 은행에 문의하셔야 합니다.

 

앞서 은행권을 선택하고 나면 검색결과가 나올텐데 해당 정보를 엑셀 출력을 통해 보실 수도 있습니다.

 

엑셀 인쇄 영역 설정 입니다

 

 


 

수수료와 관련된 내용인데 참고하시기를 바랍니다.

 

 


 

앞서 개인이는 국민은행과 기업은행을 선택해서 수수료를 검색해 보았습니다. 해당 결과를 프린트 하고자 하신다면 엑셀 출력을 통해 해결하실 수가 있습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