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체국 택배요금 입니다

우체국 택배요금에 대해 보겠습니다. 개인적으로 택배를 이용하는 경우에는 우체국 택배를 선호하는 편입니다. 기본적으로 신뢰가 가기에 자주 이용을 하는데 간단한 물건인 경우에는 편의점 택배도 나쁘지는 않았습니다.

 

우체국 택배비용은 방문접수와 창구접수에 따라 다릅니다. 물건에 따라 방문 또는 직접 우체국을 방문해서 접수를 하실 수가 있는데 서비스에 따라 요금이 다릅니다.

 

아래는 방문접수시에 해당되는 요금인데 고객이 원하는 장소로 우체국 직원이 방문하여 배송해주는 서비스입니다.

 

 


 

다음은 창구 접수인데 사용자가 우체국을 방문하여 창구에서 접수를 하는 경에 해당되는 비용입니다.

 

 


 

이용시 유의하실 부분인데 확인해 주시면 좋습니다. 아래 지도는 동일지역 배달과 관련된 내용인데 색상을 통해 확인을 하시면 됩니다.

 

 


 

부가 서비스로 당일특급, 착불소포, 안심소포, 대금교환과 관련된 서비스가 있습니다. 해당 요금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할인율과 관련된 정보인데 수량에 따라 적용이 되며 월 100개 이상의 소포를 지속적으로 발송하사는 경우에는 우체국과 협의하여 별도의 계약요금을 적용 받을 수 있습니다.

 

개인 사업하시는 분들이 택배사와 연계해서 물건을 배송을 하는데 정기적으로 이용을 하신다면 한번 알아보시는 것도 좋으리라 봅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