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전화번호 입니다

신한은행 전화번호 안내입니다. 개인이의 주거래 은행은 국민은행과 기업은행인데 사용자마다 선호하는 은행이 있습니다. 개인이의 경우 즐겨 쓰는 은행의 고객센터 번호나 분실 등과 같은 문제가 발생했을때 어떻게 해야 되는지를 메모를 해두는 편인데 신한은행을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신한은생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하단에 고객센터 연락처가 보이는데 1577-8000 으로 되어 있습니다.

 

 


 

해당 항목을 클릭해보니 좀 더 다양한 정보를 확인 하실 수가 있는데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09시에서 18시이며 은행 휴무일은 제외라고 나옵니다.

 

1577-8000번으로 연락을 하시면 되지만 개인이나 기업 등에 따라 전화번호가 다르지만 거의 비슷한 번호이네요.

 

 


 

아래는 인터넷뱅킹 이용시간 안내인데 사고신고 항목을 보시면 24시간 운영이 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뜻하지 않게 분실이나 보이싱 피싱 등으로 인해 피해를 입었을때 대처를 하셔야 하는데 관련 부분에 대해서도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개인고객일 경우에 해당되는 방법입니다. 기본적으로 1544-8000으로 연락을 하신 후 아래 보이는 신고대상에 따라 단축번호를 눌러 주시면 됩니다.

 

신한카드 사고 신고는 1544-8877로 연락을 하시면 되는데 신용카드에 현금카드 기능이 있는 경우 같이 신고를 하시면 됩니다.

 

 


 

아래는 기업고객일 경우에 해당되는 안내인데 동일하게 1544-8000 으로 연락을 하신 후 신고하실 항목에 따라 순서대로 번호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평소 신한은행을 이용하시는 경우라면 관련 정보를 확인해 두시면 사고시에 빠르게 대처를 하실 수가 있으니 도움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