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의날 영화예매 입니다

문화의날 영화예매 방법에 대해 보겠습니다. 문화의날이란 2014년 1월부터 문화융성위원회와 문화체육관광부가 일반인들이 보다 쉽게 문화를 접할 수 있도록 매달 마지막 수요일을 문화가 있는 날로 지정한 날을 의미합니다.

 

포스팅에서는 영화예매와 관련된 내용을 다루겠습니다. 검색창에 문화가 있는날을 입력하시고 해당 사이트로 이동을 하여 줍니다.

 

 


 

해당 사이트로 이동하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영화관을 시작으로 공연장, 박물관, 미술관 등을 선택해서 검색하실 수가 있습니다.

 

개인이는 영화관을 선택하였고 지역 설정 후에 cgv를 입력 후 검색하였습니다.

 

 


 

검색후에 보여지는 화면인데 상세지역을 선택해서 검색을 해보셔도 되지만 바로 아래 화면에 해당 지역이 검색되어 나옵니다.

 

 


 

개인이는 임의로 동래CGV를 선택해보았는데 지역에 상관없이 더보기 항목을 클릭하시면 CGV 사이트로 이동이 되기에 상관은 없지만 문화의 날 적용을 받을 수 있는 지역을 확인하신 후에 더보기 항목을 클릭하여 CGV사이트로 이동을 하시면 됩니다.

 

 


 

CGV 홈페이지로 이동이 되는데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17시~21시에 문화 데이가 진행된다라고 나오네요.

 

 


 

문화데이시에 확인하실 부분이 영화는 2D에 한하며 시간은 오후5시에서 9시 사이에만 가능합니다.

 

할인의 경우 신용카드 중복할인이 가능한데 개인이는 국민CJ카드가 있어서 2천원에 예매도 가능합니다. 이건 사용하시는 카드 혜택을 확인해보시기를 바랍니다.

 

 


 

예매 관련 글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시기를 바랍니다. 참고로 CGV 어플을 이용하셔도 동일하게 적용이 됩니다.

 

cgv 인터넷예매 방법입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