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작명사이트 입니다

무료작명사이트를 소개하겠습니다. 이름은 정말 중요하게 생각됩니다. 사람 뿐 아니라 가게나 회사도 이름의 역할은 정말 중요한 것 같습니다. 무료작명사이트로 소개해드릴 곳은 아기이름작명도우미라는 사이트인데 한번쯤 이용해보시는 것도 괜찮으리라 봅니다.

 

네이버에 아기이름 또는 아기이름작명도우미라고 입력하신 후 검색을 하여 줍니다.

 

 


 

검색하시면 여러 사이트가 나오실텐데 스크롤을 내려보시면 사이트 항목에 아기이름작명도우미라고 있습니다. 해당 항목을 선택하여 줍니다.

 

 


 

해당 사이트에 대한 설명인데 온라인상에서 작명을 하실 수 있는 곳으로 결제를 하시게 되면 좀 더 다양한 내용을 지원한다라고 나와 있는데 무료로도 충분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좋은 이름에 대한 설명이 나오는데 작명을 하는 것 자체가 쉬운일은 아닌것 같습니다.

 

 


 

이제 이용방법을 볼텐데 메인화면을 보시면 작명연습(무료작명)이라고 되어 있습니다. 해당 항목을 클릭하여 줍니다.

 

 


 

먼저 이름에 사용될 성을 입력하시고 한자변환 항목을 선택하여 줍니다. 성은 1자 또는 2자 까지 가능하다고 하네요. 물론 아래 출생지와 아기의 생년월일을 입력하여 주셔야 합니다.

 

 


 

개인이는 임의로 이씨 성을 입력해 보았는데 해당 되는 한자가 보입니다. 이중 원하시는 한자를 선택하여 줍니다.

 

 


 

다음은 이름에 사용될 첫자를 선택하는 건데 자음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자음을 보시면 자음마다 색상이 다르게 되어 있는 것을 보실 수가 있습니다.

 

파란색의 경우 발음오행 만족이라고 되어 있고, 초록색의 경우 발음 만족, 회색은 발음 불만족으로 분류가 되어 있네요.

 

 


 

자음의 색상을 보시고 원하는 자음 하나를 선택하시면 해당되는 이름의 첫자가 나옵니다. 개인이는 세가지 항목이 나왔는데 이 중 하나를 선택하여 주시면 됩니다. 개인이는 동을 선택했습니다.

 

 


 

앞서 했던 방법과 동일하게 하시면 되는데 이번에는 이름의 끝자용 자음을 선택하여 주시면 됩니다. 마찬가지로 자음에 따라 색상이 다르게 적용이 됩니다.

 

개인이는 황이라는 이름을 선택하였습니다.

 

 


 

마지막 이름까지 선택을 하게 되면 선택한 이름과 함께 관련된 내용이 나옵니다. 개인이는 이 동황으로 나왔는데 포스팅을 위해 했다하더라도 나쁘지 않은것 같습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