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린토피아 창업비용 입니다

크린토피아 창업비용에 대해 보겠습니다. 크린토피아 하면 세탁편의점을 생각하게 되는데 특별한 설비나 기술이 없어도 1인 창업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검색 사이트에 크린토피아를 입력하시고 해당 사이트로 이동을 하여 줍니다.

 

 


 

홈페이지 이동 후 메인 화면을 보시면 우측에 창업안내와 관련된 항목이 있습니다. 자주묻는질문과 고객센터를 활용하시면 도움이 되리라 봅니다.

 

 


 

크린토피아 창업비용과 관련된 정보를 보시려면 메인 화면에서 확인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창업과 관련해서 세탁편의점과 멀티숍, 지사로 구분할 수 있는데 창업 비용외에도 창업과 관련된 정보를 얻으실 수가 있습니다.

 


 

먼저 세탁편의점과 관련한 창업비용입니다. 비용 기준은 6평 기준으로 되어 있는데 총 합이 1563만원부터 시작이 됩니다. 평수가 증가 됨에 따라 비용 또한 증가하는 부분입니다.

 

제곱미터로 변경된 평수 계산하는 방법을 알아봅시다.

 

항목에 따라 VAT가 없는 것도 있지만 별도로 측정 되는 항목도 있으니 실 예산은 좀 더 나오니 앞서 알려드린 고객센터를 통해서 문의를 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임차보증금도 별도로 계산됩니다.

 

 


 

멀티숍과 관련된 개설 비용입니다. 역시나 VAT 항목이 없는 경우도 있지만 별도인 항목도 있으니 참고하시면서 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멀티숍은 15평 기준의 금액이지만 옵션에 따른 차이가 있는 것 같습니다. 역시나 평수가 증가하거나 옵션에 따라 금액 차이가 있으니 창업을 하실때 기본선으로만 생각하심 될 것 같습니다.

 

 


 

창업 중 지사를 개설할 수도 있는데 예상 비용을 보니 최소가 2억7천에서 시작이 되는군요.

 

역시나 철거비, 가스공사비, 배송차량비, 원부자재 등의 기타 비용은 별도이며 다양한 변수에 의해 예상 비용은 참고용 정도로만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요즘 창업을 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시지만 그만큼 성공할 확률 또한 낮은게 사실입니다. 창업을 계획하고 계신다면 하나부터 열까지 확실하게 알아보시고 준비를 하시는게 좋은 것 같습니다.

 

창업하시는 모든 분들이 대박 나시기를 바랍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