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 합치기 입니다

ppt 합치기에 대한 정보입니다. 파워포인트 파일 합치기를 하는 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복사와 붙여넣기만 하시면 손쉽게 해결이 가능한데 버전에 상관없이 사용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개인이가 사용하는 버전은 2007이지만 방법은 모두 동일합니다.

 

임의로 1번과 2번의 작업 파일을 가지고 합치기를 해볼텐데,  개인이는 1번에 파일에다가 2번 파일의 내용을 합치려고 합니다. 일단은 두개의 파일 모두 실행을 해줍니다.

 

 


 

1번 파일에 2번 파일을 합칠 예정이기에 2번 파일에서 복사 기능의 단축키 Ctrl + A 를 눌러줍니다. 그러면 보시는 것처럼 2번 파일에 해당되는 파일 모두가 선택되어집니다.

 

 


 

파일이 선택되어진 것을 확인 하신 후에는 마우스 우클릭을 하셔서 복사 항목을 선택하여 줍니다.

 

 


 

복사를 하셨다면 이제 1번 파일에 가서 파일을 넣고자 하는 위치를 선택하여 주시고 붙여넣기를 해주시면 됩니다.

 

개인이의 경우 빨간네모박스로 되어 있는 항목에 2번 파일을 합쳐 보도록 하겠습니다.

 

 


 

동일하게 마우스 우클릭을 하신 후 붙여넣기 항목을 선택하여 주시면 됩니다.

 

상위 버전의 경우 붙여넣기 옵션으로 되어 있는데, 가운데에 위치한 원본 서식 유지 아이콘을 클릭하여 주시면 됩니다.

 

 


 

말이 이리저리 많았는데, 간단하게 복사하기와 붙여넣기 기능을 이용하시면 손쉽게 적용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