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mware internal error 해결 방법입니다

vmware internal error에 대해 보겠습니다. 가상 PC에 대한 정보를 보면 자주 사용하는 프로그램이 vmware 입니다. 다시 설명하면 현재 사용하는 운영체제가 윈8.1인데, vmware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가상의 운영체제를 돌릴수가 있게 됩니다.

 

대부분 호환이 되지 않는 경우에 이용을 할 수 있는데, xp를 설치해서 게임을 한다거나 하는 경우에 이용을 합니다.

 

종종 프로그램을 이용하다보면 internal error 라는 오류창이 팝업되는데, 이와같은 증상을 겪는다면 아래의 방법으로 해결을 하시면 됩니다.

 

먼저, 제어판에서 보기 기준을 작은 아이콘으로 하시고, 관리도구 항목을 선택하여 줍니다.

 

 


 

관리도구 항목에서 서비스를 선택하여 줍니다.

 

 


 

서비스 항목에서 키보드 V키를 눌러주시면 vmware 프로그램과 관련된 항목이 보이실텐데, 해당되는 항목마다 시작을 해주시면 됩니다.

 

좀 더 자세히 설명하면, 항목 중에 상태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아마 오류가 생기셨다면 상태 부분이 공란으로 되어 있을텐데, 이 부분이 시작됨으로 설정이 되어야 합니다.

 

방법은 해당 항목에서 마우스 우클릭을 하시면 팝업되는 항목에서 시작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이와같이 시작을 해 주신 후에 vmware를 다시 시작하시면 앞서 보였던 오류가 해결된 것을 확인 할 수가 있습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