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내 댓글 입니다

네이버 내 댓글 입니다. 네이버 기사를 보면 다양한 댓글들이 달리는데 이런저런 이유로 댓글을 삭제하거나 확인하려고 한다면 간단하게 검색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댓글 확인은 네이버 기사에 한하며 블로그나 카페 등은 지원이 되지 않습니다.

 

댓글을 확인 하기 위해서는 아래 주소로 접속을 하신 후 로그인을 합니다. 로그인이 되어 있으면 바로 댓글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http://auth.cbox.naver.com/oauth/login

 

 


 

해당되는 계정으로 로그인을 하여 줍니다.

 

 


 

로그인을 하시게 되면 바로 기사 댓글을 확인 하실 수가 있는데, 개인이가 지금까지 작성한 댓글이 딱 두개이네요. 댓글 삭제를 원하시면 전체보기 라는 항목을 선택하여 줍니다.

 

다음으로 넘어가기 전에 나의 댓글 목록 공개라는 항목이 있는데, 내가 작성한 기사 댓글 목록의 공개여부를 설정하는 기능이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전체보기를 선택하면 답글 모음과 함께 각 댓글을 삭제할 수 있게 됩니다.

 

 


 

답글 모음을 클릭하면 내가 남긴 댓글에 대한 답글을 볼 수 있습니다.

 

 


 

앞서 본 댓글 두개 중에 하나의 댓글을 삭제해 보았는데, 정상적으로 삭제가 되는 것을 확인 할 수가 있습니다.

 

 


 

네이버 기사에 남긴 댓글을 확인 할 수 있는 방법을 보았는데, 인터넷이라는 공간도 분명 사람과 소통하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익명성이 보장 된다고 해서 무변별한 댓글은 삼가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