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새해 이미지 입니다

이제 2015년도 며칠 남지 않았습니다. 항상 한해를 보내고 새해를 맞이할 때마다 많은 생각들을 하게 되는데 나이가 들어갈 수록 그 생각이 더 많아지는 것 같습니다.

 

연말을 보내고 새해를 맞이하시면서 인사할 일이 많아지실텐데 간단한 인사말과 함께 새해 이미지 한장씩 보내면 새해 인사로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합니다.

 

예전에는 문자가 주를 이루었다면 요즘은 카톡으로 많이 바뀌었는데 이미지 뿐 아니라 영상으로도 활용을 하는 등 다양한 방법이 활용되는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심플하면서도 마음에 드는 이미지이네요.

 

 


 

개인이도 어머님에게 카톡을 받는 경우가 있는데, 이미지 하나 첨부하시고 덕담을 같이 보내주시는데 화려하지는 않아도 깔끔하고 괜찮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혹시나 새해인사가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이미지를 활용하셔서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이미지는 다운로드 하실 수 있도록 파일을 압축해서 올렸습니다.

 

 


 

 


 

건 2016만 잔뜩 쓰여져 있는 배경인데 특이하네요.

 

 


 

 


 

요런 이미지도 과하지 않고 깔끔해서 좋은 것 같습니다.

 

 


 

불꽃을 형상화한 이미지 같네요 ㅎㅎ

 

 


 

샴페인 배경인데 부부끼리 보내도 괜찮을 것 같은 이미지네요.

 

 


 

 


 

 


 

요건 스마트폰 배경화면으로 사용해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2016 새해 이미지와 관련된 내용을 보셨는데 모두 깔끔해서 사용하기에 무난한 것 같습니다.

 

new-year.zip

 

한해 동안 개인이의 블로그를 방문해주시고 댓글도 남겨 주신 모든 분들에게 새해 이미지를 대신해 인사를 하고 싶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기를 바랍니다 ^^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