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브랜드 순위 입니다

아웃도어 브랜드 순위는 주관적인 차이는 있습니다. 매출 기준으로 볼 때 순위도 다르고, 이 매출 기준도 국내 기준으로 보게 되면 또 달라지게 되는데 국내를 기준으로 순위를 본다고 한다면 대략 7개로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매출 기준만 본다면 컬럼비아가 세계 1이위이나 말할 필요가 없지만 포스팅은 어디까지나 국내 기준입니다.

 

다른 포스팅도 보시면 아시겠지만 사실 거기서 거기라는 표현이 가장 어울리기도 합니다. 단순 참고용으로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혹시나 나는 업계에서와 같이 매출 기준 순위만 보겠다라고 하신다면 좀 더 정확한 근거를 위해 자료를 찾아 보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아웃도어 브랜드 순위 첫번째는 노스페이스입니다.

 

지금은 한풀 인기가 꺾였다고 해도 초창기 아웃도어 시장을 이끌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인기가 많았고 뉴스에서도 보도 될 만큼 중 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 하나의 문화처럼 자리를 잡았던 브랜드입니다.

 

요즘 부띠 광고를 자주 하던데 이유없이 사고 싶어지는 마음이 들더라구요.^^

 

 


 

두번째는 코오롱 스포츠입니다.

 

등산복을 정말 잘만드는 회사라고 개인적으로 생각하는데 1973년에 런칭되었고 아래 k2와 함께 한국 토종 회사입니다. 국내에서는 인지도가 높은 브랜드입니다.

 

 


 

세번째는 K2 입니다. 참고로 아이더는 k2와 같은 회사 입니다. 개취이기는 하겠지만 개인적으로는 아이더 보다는 K2가 더 마음에 듭니다.

 

개인이도 이번에 패딩 하나 사려고 보는 중인데 K2 제품을 보고 있습니다.

 

K2 브랜드 의미가 있는데 카라코람 산맥에 위치한 산으로 에베레스트산 다음으로 두번째로 높은 산(8.61m)이라고 하는데, 등반만 본다면 에베레스트산 보다 어렵다라고 합니다.

 

그래서 가장 높지는 않지만 가장 험해서 아무에게나 도전을 허락하지 않는 산 K2(카라코람)을 모티브로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네번째는 블랙야크입니다.

 

조인성님이 홍보모델로 있는데 멋지네요. 블랙야크도 한국의 아웃도어 제품 회사로 1973년 시작으로 1996년 등산 전문 브랜드로 이름을 알리게 되었습니다.

 

 


 

다섯번째 컬럼비아 인데, 매출로만 보면 1위라고 볼 수 있습니다.

 

컬럼비아가 2020년 까지 매출 5천억을 목표로 하고 있다는 기사를 접했는데, 국내 3대 아웃도어 상표로 진입하겠다고 하였지만 어떨지 지켜봐야겠네요.

 

 


 

여섯번째 밀레 브랜드입니다.

 

1921년 레저용 가방을 생산하는 회사로 설립을 하였는데 오랜 시간 동안 사랑을 받아온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일곱번째 네파 브랜드인데, 며칠전에 같이 일하는 회사 동료분이 전지현이 입은 옷을 입고 오셨더라구요. 일명 전지현 패딩이라고도 하는데 이 제품 인기가 정말 높은데 완판 신화를 기록하고 있을 정도라네요.

 

실 착용 모습을 봤는데, 여성분들이 충분히 좋아할만한 옷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글 서두에 언급을 했지만 단순 참고용을 보시면 좋을 것 같고 디자인 등과 같이 개인적인 취향이 각기 다르기에 본인 마음에 드는 브랜드를 선택하시는게 가장 좋을 것 같습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