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3회 오류 입니다

국민은행 3회 오류 해결 방법입니다. 개인이는 국민은행을 주로 이용을 하는편입니다. 이전에 인터넷 뱅킹을 이용하다가 비밀번호 오류로 인해 3회 제한이 걸린 경우가 있는데 지점에 방문하지 않아도 온라인 상에서 관련 오류를 해결하실 수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3회 오류가 걸리면 지점 방문이 답이라고 알고 있었는데 온라인에서 해결이 되니 사용자 입장에서는 편리하다라는 생각이 듭니다.

 

물론 은행 거래 안전을 위해서 이와같은 조치가 필요하지만 가끔씩은 불편함감도 있기는 합니다.

 

해결방법은 국민은행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신 후 우측 상단에 보이는 개인 항목을 클릭하여 줍니다,

 

 


 

개인 항목에서 뱅킹 관리를 선택하여 줍니다.

 

여담으로 아래 주택청약이 보이는데 주택청약도 지점을 방문하지 않고 온라인상에서 편리하게 가입하실 수가 있습니다.

 

국민은행 어플을 이용하고 있다면 어플을 통해서도 손쉽게 가입이 가능합니다.

 

 


 

아래 보이는 사용자 암호 3회 오류해제 항목을 클릭하여 줍니다.

 

 


 

사용자암호 3회 오류해제는 아이디와 사용자 암호, 생년월일을 알고 있다면 해결이 가능합니다.

 

만약 사용자 암호를 모르는 경우라면 관련 항목을 클릭하여 줍니다.

 

 


 

아이디와 생년월일을 입력하면 암호 설정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혹시나 아이디 마저 모르시는 경우라면 ID조회 항목을 통해 손쉽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사용자의 이름과 생년월일을 입력하면 아이디가 조회가 되는데, 아이디를 확인 하신 후에 위의 과정을 반복하시면 해결이 가능합니다.

 

 


 

은행마다 3회 오류시에 온라인으로 해결이 가능하지는 않습니다.

 

대부분 지점 방문이 원칙이지만 국민은행의 경우 온라인을 통해 오류 해제가 가능하니 해당 은행을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