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차시간표조회 입니다

열차시간표조회 입니다. 개인이의 경우 어머님이 열차 이용을 자주 하셔서 열차 예매를 종종 하는데, 개인적으로는 앱을 통해 확인하는게 가장 편리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일단 언제어디서든 간편하게 조회를 할 수 있고 예매까지 가능하니 앱이 편하게 느껴지는데, PC버전에서 확인을 하신다면 네이버에서 열차시간표조회 라는 검색어로 조회를 하시면 손쉽게 확인 하실 수가 있습니다.

 

검색하시면 빠른 길 찾기 정보가 나오는데, 열차 이외에도 지하철, 고속버스, 항공 등을 조회하실 수가 있습니다.

 

 


 

개인이는 임의로 부산역에서 서울역을 선택하여 조회를 해보았습니다.

 

만약 이용하시는 열차가 KTX 라면 관련 항목을 선택하시고 조회를 해주시면 관련 정보만 얻으실 수 가 있습니다.

 

 


 

해당 정보로 조회를 하면 출발 지역의 역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데, 홈페이지 링크를 따라가시면 코레일 사이트로 이동을 하게 됩니다.

 

 


 

주소를 클릭해 코레일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였는데, 여기서도 간편하게 조회를 하실 수가 있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다시 네이버에서 조회한 내용으로 돌아오면 열차시간표에 대한 정보가 나옵니다.

 

요금 항목을 보시면 어른 기준으로 되어 있는데, 관련 항목을 클릭하시면 요금과 관련된 정보를 좀 더 보실 수가 있습니다.

 

 


 

요금 항목을 클릭했더니 요금기준에 따른 정보가 나오는 것을 확인 할 수 가 있습니다.

 

 


 

앞에서도 언급을 했지만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계시다면 코레일 어플을 다운 받으셔서 확인 하시는것도 좋습니다. 편리할 뿐 아니라, 예매까지 바로 가능하니 좋은 것 같습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