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포인트통합조회 입니다

카드포인트통합조회 방법입니다. 카드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포인트가 누적이 되는데, 개인이의 경우 현대카드를 즐겨 사용합니다. 요즘은 각 카드사에서 제공하는 앱을 통해 포인트 조회도 편리하게 할 수도 있지만 하나 이상의 카드를 사용하는 경우에는 포인트 조회를 하나씩 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이때에 본인 명의로 사용하고 있는 각 카드사의 포인트를 한번에 조회하실 수가 있습니다.

 

아래 사이트로 이동을 하시면 조회를 하실 수가 있는데, 메인 화면에 보이는 카드 포인트 통합조회 항목을 선택하여 줍니다.

 

http://www.cardpoint.or.kr

 

 


 

카드 포인트 통합조회 항목을 선택하시면 바로가기 항목이 보이는데 클릭하여 줍니다.

 

 


 

조회를 위해 본인 인증이 필요합니다.  이전에는 공인인증도 지원을 했었지만 현재는 실명인증을 통해 서비스가 지원되고 있습니다.

 

 


 

조회하실 카드사를 선택하셔야 하는데, 원하시는 항목에 체크를 하신 후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항목을 클릭하여 줍니다.

 

 


 

체크한 카드사의 목록이 보여지고, 해당하는 카드를 선택하면 보유하고 있는 포인트를 조회 하실 수가 있습니다.

 

 


 

Pc상에서도 조회가 가능하지만 앱을 통해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앱명 역시 카드포인트조회라고 검색을 하시면 됩니다. 현재 항공 마일리지나 OK 캐쉬백의 경우 지원되고 있지 않는데, 협의 중에 있다고 합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