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인터넷환전 입니다

우리은행 인터넷환전에 대해 보겠습니다. 해외여행을 하기 위한 가장 필수는 환전이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일반적으로 환전을 공항에서 하는 경우가 많지만 인터넷을 통해서도 환전 신청을 하신 후에 공항에 가게 되면 조금은 여유롭게 여행 준비를 하실 수가 있습니다. 특히나 환율 우대에 있어서도 잘 알아보고 하실 수가 있으니 인터넷 환전을 이용해보시기를 바랍니다.

 

포스팅에서는 우리은행 인터넷환전에 대한 방법이지만 타은행 이용시에도 별다른 어려움이 없으리라 봅니다. 먼저 우리은행을 검색하시고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줍니다.

 

 


 

우리은행 메인 화면에서 상단에 있는 전체서비스를 클릭하신 후 외환센터 항목을 선택하여 줍니다.

 

 


 

외환센터 메뉴 중에서 환전을 선택하시면 환전과 관련된 내용이 나오는데 이중 인터넷 환전 항목을 클릭하여 줍니다.

 

 


 

인터넷 환전 신청하기 항목을 클릭하시면 공인인증서 로그인을 하신 후 진행이 되는데 미국, 일본, 유럽의 경우 최저 50%에서 최고 75%까지 우대 받을 수가 있습니다.

 

우리은행을 통한 환전의 경우 우리은행 계좌가 있어야 합니다.

 

 


 

인터넷 환전 우대율과 관련된 내용입니다.

 

 


 

추가우대와 매매한도에 대한 내용도 확인하시기를 바랍니다.

 

 


 

전체적인 이용 방법에 대한 내용인데 크게 어려운 부분은 없습니다. 단계별로 하나씩 진행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환전을 하실 경우 본인만 가능하며 신분증을 지참하셔야 합니다. 대리인 안됩니다.

 

 


 

아래 유의사항도 확인하시면 도움이 되리라 봅니다.

 

 


 

인터넷 환전 신청을 완료하시게 되면 환전 취소나 외환 수령점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미리 수령 받으실 지역을 확인하시고 환전금액이 300달러 이상인 경우 해외여행 무료보험 가입 서비스도 받을 수 있습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