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은행 통장사본 출력 입니다

기업은행 통장사본 출력을 하는 방법에 대해 보겠습니다. 은행마다 통장사본 출력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 알게 모르게 통장 사본을 출력이 필요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포스팅에서는 기업은행을 다루고 있지만 대부분 비슷한 방법으로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으니 즐겨 이용하시는 은행의 경우 알아두시면 편리하게 이용 할 수 있으리라 봅니다.

 

통장 사본 출력을 위해서 해당 은행에 접속을 합니다. 개인이는 기업은행을 접속하였습니다.

 

 


 

좌측 상단에 보이는 뱅킹 로그인을 클릭합니다.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각 해당 되는 은행 서비스 중 인터넷 뱅킹으로 접속을 하시면 됩니다.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 공인인증서 로그인을 하여 줍니다.

 

 


 

공인인증서 로그인을 하신 후에 우측 상단에 보시면 부가서비스 항목이 있습니다. 해당 항목을 클릭하시면 관련 내용이 나열되는데 이중 통장출력서비스 항목을 선택하여 줍니다.

 

 


 

통장 출력 서비스 항목을 보시면 예금계좌의 거래녀역을 통장형태로 출력해드리는 서비스라고 하는데 이게 은행마다 차이가 있습니다.

 

기업은행의 경우 거래내역까지 출력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지만 말 그대로 통장 앞면만 출력할 수 있도록 서비스 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출력 구분 항목에서 원하시는 항목을 선택하셔서 확인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개인이는 출력서비스 구분을 통장 앞면만 출력을 하여 선택을 하여 조회를 해보았습니다. 보시는 것처럼 깔끔하게 출력을 할 수가 있습니다.

 

 


 

통장 사본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스캔이나 복사를 이용하시는 방법도 괜찮지만 이렇게 해당 은행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면 간편하게 출력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또한 이미지 파일로 저장해 두시면 필요할 때마다 간편하게 사용 할 수 있으니 알아두시면 도움이 되리라 봅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