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금지국가 입니다

여행금지국가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요즘은 해외여행을 가시는 분들이 정말 많아졌는데 여행을 가시려면 이것저것 알아보고 준비해야 할 것들이 많습니다. 특히나 막연하게 여행지를 선택을 하신다면 여행금지국가에 대한 정보를 미리 확인하시는게 중요합니다.

 

 


 

관련 정보를 얻기 위해 검색창에 외교부 해외안전여행이라고 입력하여 주신 후 해당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볼 수 있는 메인 화면인데 세계지도를 경보단계에 따라 색상으로 구분해 놓은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흰색으로 되어 있는 부부분들은 여행안전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는 경우지만 그외 여섯가지의 색상으로 되어 있는 부분은 반드시 확인을 해야 됩니다.

 

 

빠른 검색을 위해 우측에 여행 하고자 하시는 해당 국가를 입력하시면 빠른 조회가 가능합니다. 개인이는 이전에 포스팅했던 태국을 임의로 검색해 보았습니다.

 

 


 

태국에 대한 정보가 나오는데 보시면 지도에 색상을 통해 여행경보를 알려 줍니다. 우측에 보시면 여행유의, 여행자제 등과 같은 항목이 나오는데 해당 항목을 선택하시면 해당 지역을 알려 줍니다.

 

 


 

임의로 철수권고 라는 항목을 선택하니 해당되는 지역을 알려주는데 지도상에는 빨간색으로 된 부분입니다.

 

 


 

위의 방법으로 검색을 하실 수도 있지만 메인화면에서 해외안전여행 항목에 마우스를 가져다 대면 하위 항목이 출력이 됩니다. 이 중 국가별 기본정보 항목을 선택하여 줍니다.

 

 


 

국가명으로 검색하는 방법과 대륙별로 검색하는 방법이 있는데 필요에 따라 항목을 선택하시면 해당 국가에 대한 여행 경보 등을 바로 확인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해외여행을 준비 중이시다면 한번쯤 해당 사이트를 통해 관련 정보를 확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