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보험심사평가원 연봉 확인하세요

건강보험심사평가원 연봉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전에 처방전 조회와 관련해서 포스팅을 한적이 있는데 관련 정보를 얻기 위해 방문한 사이트가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이었습니다. 관련 내용이 필요하시다면 아래 글이 도움이 되리라 봅니다.

 

연봉을 먼저 확인하기 전에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은 국민건강보험법 제 62조에 근거, 요양급여비용을 심사하고 요양급여의 적정성을 평가하는 기관이라 합니다.

 

 


 

관련 사이트에서 확인을 해보니 요양급여비용의 심사 이외에도 여러 활동을 하고 있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업무와 관련된 내용인데 대략적으로 확인을 해두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연봉과 관련된 내용입니다. 각 년도마다 결산이 되어 있고 기본급과 관련 수당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가 있습니다. 물론 초임에 해당되는 금액이 아니라 평균적인 급여를 명시한 것입니다.

 

2016년 예산을 보니 평균근속연수가 11년으로 되어 있습니다. 2016년의 경우 결산이 이루어지지 않았기에 경영평가 성과급이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직원 평균 보수가 아닌 초임의 경우 아래에서 확인하시기를 바라며 직원평균임금 계산에 대한 내용도 확인하시기를 바랍니다. 임직원과 관련된 연봉도 있지만 포스팅에서는 다루지 않았습니다.

 

 


 

무기계약직과 관련된 연봉도 확인하시기를 바랍니다.

 

 


 

공통공개기준 항목을 보시면 직원평균임금의 경우 각 연도별 상시종업원 전체에 대해 지급된 보수액을 상시종업원수로 나눈 금액이라고 합니다.

 

여기서 상시종업원수의 기준은 각 월별 급여지급일 현재 급여 지급대상 정규직(무기계약직)수의 연간합계를 12월로 나눈 인원이라고 합니다.

 

 


 

신입사원 초임에 대한 정보는 아래 표를 통해 기본급과 수당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공통공개기준 항목을 통해 급여 측정에 대한 정보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