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6에 음악 넣기 입니다.

아이폰에 음악 넣기 입니다. 안드로이드를 주로 이용을 해오셨다면 아이폰에 음악을 넣는 일이 생소할 수가 있습니다. 아이폰의 경우 노래나 영상 등을 넣을 때 기본적으로 아이튠즈라는 프로그램을 이용해야 합니다. 물론, 앱을 통해서도 해결이 되지만 백업 이나 관리 면에 있어서 아이튠즈를 이용하시는게 좋다라고 봅니다.

 

아이폰과 아이튠즈를 PC를 통해 연결하신 후 로그인을 해줍니다.

 

 


 

아이튠즈에 연결이 되면 아이폰 형태의 아이콘을 클릭하시고 설정에 있는 요약을 클릭합니다.

 

요약 항목을 선택하신후 아래를 보시면 옵션이 있는데 수동으로 음악 및 비디오 관리 항목을 체크하시고 적용을 선택합니다.

 

 


 

이번에는 음악 아이콘이 있는 항목을 클릭하셔서 나의 음악 항목을 선택합니다.

 

 


 

나의 음악 영역에 넣고자 하시는 음악 파일을 드래그 하여 옮겨 주시면 됩니다.

 

 


 

임의로 몇곡의 음악을 넣어봤는데, 이와같이 하지 않고 재생 목록을 만들어서 넣는 방법도 있지만 여러 음악을 간편하게 넣고 싶다면 이 방법이 개인적으로 편해서 사용을 합니다.

 

 


 

사용할 음악 파일을 모두 넣으셨다면 이제 아이폰과 동기화를 해주셔야 합니다. 동기화를 하지 않으시면 아이폰에서는 음악이 확인되지가 않습니다.

 

다시 상단에 보이는 아이폰 아이콘을 선택하여 줍니다. 이후 음악 항목을 선택하시고 음악 동기화에 체크를 해줍니다.

 

 


 

개인이의 경우 음악을 수시로 변경을 하거나 하지 않기 때문에 아이튠즈를 이용한 방법이 불편하지는 않지만 최신가요 위주로 음악을 주로 듣는 분들이라면 앱을 활용하여 이용을 하시는 것도 좋으리라 봅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