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6 노래 넣는법 입니다.

지난 포스팅을 통해서 아이폰6를 구입했다는 글을 남겼는데, 벨소리에 이어 아이폰에 노래 넣는 방법을 포스팅하려 합니다. 안드로이드의 경우 파일간의 이동이 자유롭기 때문에 편리함이 있지만 아이폰의 경우 아이튠즈라는 프로그램을 이용해야만 하기에 어찌보면 불편할 수도 있지만 백업 등의 측면에서 보면 또 편리한 부분도 있습니다. (물론, 어플을 통해 음원을 바로 다운받아 이용을 할 수도 있기는 합니다.)

 

기본적으로 아이튠즈 설치와 연결은 되어 있다는 가정하에 진행하겠습니다.

 

 


 

아이폰과 아이튠즈가 연결이 되면 우측에 보이는 아이콘을 선택하시고 요약 항목을 선택합니다. 이후 옵션에 보이는 항목에서 수동으로 음악 및 비다오 관리 항목을 체크 하시고 적용 항목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다시 상단에 보이는 아이콘 중에 음악 아이콘을 선택하시고 나의음악 항목을 선택하여 줍니다.

 

 


 

나의 음악 영역에 추가하시고자 하는 노래 파일을 드래그 하여 옮겨 줍니다.

 

 


 

위의 방법으로 파일을 이동하면 아래와 같이 파일이 추가 되어 있는 것을 확인 할 수가 있습니다.

 

 


 

다시 상단에 있는 아이콘에서 아이폰 형태의 아이콘을 선택하고 음악 항목을 클릭하신 후 음악 동기화 항목을 체크 하여 주시고 적용을 선택하여 주시면 됩니다.

 

 


 

아이폰에 음악 넣는 방법이 어려우실 수도 있겠지만 한두번 하다보면 또 금방 적응되서 쉽게 활용을 하실겁니다.

 

아이폰6 벨소리 넣는법 입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