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에 동영상 넣기 입니다

아이폰에 동영상 넣기 방법입니다. 아이폰을 처음 사용할 때 가장 어려운 부분이 벨소리나 음악과 같은 파일을 넣는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개인이의 경우 아이폰을 사용할 때 가장 불편한 점이 동영상을 넣을때였는데, 기본적으로 아이폰에 영상을 넣을려면 인코딩 작업을 한 후 아이튠즈를 통해 사용을 해야 합니다.

 

지금도 인코딩 작업을 하셔서 사용을 하시거나 인코딩 되어 있는 파일을 구해 사용을 하시는 경우가 많은데, 아이폰에서 안드로이드와 같은 느낌으로 동영상을 넣으실 수가 있습니다.

 

아래는 개인이의 아이튠즈 화면인데, 인코딩 작업을 하지 않고 바로 아이튠즈에서 작업을 할 수가 있습니다.

 

 


 

아이폰에 동영상을 넣는 방법은 처음 설명 드렸던 인코딩 작업을 거치는 것과 App을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당연히 포스팅에서는 App을 활용하는 방법을 볼텐데, 이 또한 두가지로 구분할 수가 있습니다.

 

?

첫째는 p2p 어플을 이용하는 방법인데, 즐겨 사용하는 사이트가 있다면 관련 어플을 설치하셔서 해당 영상을 다운 받기만 하면 됩니다. 두번째는 곰플레이어 나 km플레이어와 같은 동영상 재생 어플을 설치하여 사용을 하는 방법입니다.

 

개인이는 두번째 방법인 동영상 재생 어플을 이용할건데, 곰플레이어를 사용을 합니다. 당연 앱스토어를 통해 해당 어플을 설치하셔야 합니다. App 항목을 선택하시고 스크롤을 내리면 파일 공유라는 항목이 있습니다.

 

 


 

파일 공유 항목에서 앞서 설치한 곰플레이어를 선택합니다. 그러면 보시는 것처럼 파일 추가라는 항목이 보이는데, 관련 항목을 클릭해서 파일을 찾아 주시거나 드랍을 통해 빈 영역에 옮기셔도 됩니다.

 

 


 

이와같이 파일을 옮겨주면 보시는 것처럼 파일이 인식되는 것을 볼 수 있는데, 자막이 따로 있는 경우라면 자막도 함께 넣어주셔야 합니다.

 

 


 

여기까지 하셨다면 아이폰에서 해당 어플을 찾아 실행해주시면 동영상을 시청 하실 수가 있게 됩니다. 개인적으로 인코딩 작업이 필요없고, 파일 이동 속도도 만족해서 이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아이폰6 노래 넣는법 입니다.

아이폰6 벨소리 넣는법 입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