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글 사용으로 블로그를 풍성하게 꾸며보자.

추천글

 

 

AddThis(애드디스)는 SNS공유를 손쉽게 해주는 기능을 가지고 있는데, What's Next 라는 기능을 통해서 추천글 위젯으로도 사용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아래 이미지가 애드디스를 활용한 추천글 인데 랜덤으로 추천글이 적용이 됩니다. 이러한 추천글을 사용을 하게 되면, 방문자가 블로그에 머무는 시간을 늘릴 수 있는 등 다양한 이점이 있다라고 봅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애드디스에 접속을 합니다. 로그인이 필요하며, 각 브라우저에 맞는 최신 버전 상태가 되어야 하는데, 익스 사용자의 경우 호환상의 문제로 인해 업데이트에 어려움이 있다면, 크롬 등을 활용하면 손 쉽게 해결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사용하시는 인터넷 버전이 맞지 않는다면, 아래 이미지와 같이 업데이트를 해야 한다는 문구가 나옵니다.

 

 

 

 


 

로그인과 브라우저 환경이 해결이 되면, 화면 하단에 What's Next 라는 문구가 보입니다. 설명을 보니 자동으로 추천 글들을 보여준다는 기능인데, 사용을 원하시면 Free 항목을 클릭하여 줍니다.

 

 

 


 

기본적인 설정은 Title과 테마 정도인데, 언제든지 다시 수정이 가능하니 원하시는 내용대로 생성을 하시면 됩니다. 설정이 끝나고 나면 아래 코드를 복사합니다.

 

 

 


 

복사된 소스는 티스토리 관리자 항목에서 skin.html 영역에 붙여 주시면 됩니다. 작업하기 편하기 /body 바로 위의 해당 소스를 붙여 줍니다.

 

실제 소스를 적용해보니 바로 출력되지는 않고, 적용 되기까지의 시간이 있습니다. 개인이의 경우 24시간이 조금 지난 것 같은데, 원래 그런건지, 글의 수에 따라 다르게 적용이 되는 건지는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일정 시간이 지나면 적용이 되니 추천 글 사용으로 블로그를 풍성하게 꾸며 보시기를 바랍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