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바탕화면 아이콘이 사라졌을때

바탕화면 아이콘

 

 

컴퓨터를 사용하다보면 바탕화면 아이콘이 사라짐을 경험해보신적이 있으리라 봅니다. 개인이도 어느날 컴퓨터를 켯다가 아무것도 없는 바탕화면을 보고 순간 당황한 적이 있었는데, 아주 간단한 방법으로 바탕화면 아이콘을 복구 하실 수가 있습니다.

 

소개해드리는 방법은 총 3가지인데, 맨 처음 방법으로 해결이 되지 않을때 그 다음 방법 순으로 시도를 해보시기를 바랍니다. 대부분 특별한 경우가 아니면, 첫번째 방법으로 바탕화면 아이콘이 복구 되리라 생각합니다.

 

 컴퓨터 바탕화면에서 마우스 우클릭 하신 후 보기 항목을 클릭합니다.

 

 


 

바탕화면 아이콘 표시(D) 항목을 체크 하여 줍니다. 아마 대부분의 사용자는 이 방법으로 해결이 됩니다. 하지만 마우스 클릭이 먹히지 않거나 하는 경우에는 다음 방법으로 접근하여 줍니다.

 

 

 

 


 

ctrl +alt + Del 키를 눌러 윈도우 작업관리자 창을 불러옵니다. 이후 프로세스 항목을 선택하시고, exploer.exe 항목을 찾으셔서 프로세스 끝내기(E) 항목을 클릭하여 주시면 됩니다.

 

 


 

만약, exploer.exe 항목이 없는 경우라면, 파일 항목을 클릭하신 후 새 작업을 클릭하여 줍니다.

 

 

 


 

새 작업 만들기 창이 나타나면 exploer.exe 입력하신 후 확인 버튼을 클릭하여 주시면 됩니다. 대부분의 경우는 첫번째 방법으로 해결이 되실겁니다. 생각보다 간단하져?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