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0 빼고 누르면 요금절약? 알고 사용하자.

010 빼고 누르면 요금절약?

 

 


 

 

예전에는 이런 정보들이 문자를 통해 유포가 되던데, 요즘은 카톡을 통해 삽시간에 퍼지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개인이도 얼마전 카톡으로 010 빼고 누르면 요금절약 된다는 카톡을 받았는데, 내용을 보고서 또 속겠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카톡 유저가 워낙 많다보니 확인 되지 않는 정보들이 마구마구 쏟아지는데 한번쯤 검색을 통해 관련 정보를 확인 해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카톡의 내용을 보면 말하고자 하는게 010 사용자 끼리는 010을 누르지 않아도 통화가 된다는 것과 이와같이 했을때 요금이 절약 된다는 내용인데, 전자의 경우 010 번호를 입력하지 않아도 같은 010 이용자라면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게 가능하게 되었던게 2004년도 부터 시작이 되었으니 익히 알고 계셨던 분도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요금 절약의 경우 사실 한번 더 생각해보면, 통신사가 손해 보는 장사를 할까요?

 

처음 카톡이 흥해서 문자가 망하니까 카톡 이용 못하게 하려고 별 소문이 다 나왔는데, 010 번호를 입력하지 않았다는 이유만으로 요금 절약? 말 그대로 어불성설입니다.

 

010 입력하지 않고 사용하는 것은 간편할 수도 있겠지만, 숫자 몇개 더 입력하는거 큰 차이는 없고, 요금절약은 루머이니 알고 사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