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합성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사진 합성

 

 

사진 합성사이트 입니다. 요즘은 스마트 폰이 대중화가 되어서 어플을 통해 손쉽게 사진 합성을 할 수가 있습니다. 이외에도 사진 합성 프로그램도 있고, 지금 소개해 드리는 사이트들도 존재하기 때문에 간편하게 이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지금 소개해 드리는 사진 합성은 PC상에서 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종류도 생각보다 다양하기에 입맛따라 설정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funphotobox

 

 

링크를 통해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아래와 같은 항목이 보이실 겁니다. 로그인을 하지 않고도 이용할 수 있는 메뉴들이 있는데, 빨간 네모 박스 항목이 사진 합성 기능에 해당이 됩니다. 각각의 항목을 눌러보시면 다양한 사진 합성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개인이는 페이스북 커버 항목을 선택해 보았는데, 아래 빨간 네모박스 영역을 통해 다양한 조합을 확인 할 수가 있습니다. 사용 방법은 간단합니다. 먼저, 원하시는 사진 합성을 선택하시면 되는데, 개인이는 스크린 영상을 선택해 보았습니다.

 

 

 


 

사용하고자 하는 사진 합성을 선택한 후 Make your own Facebook Cover 항목을 클릭하여 줍니다.

 

 

 


 

From disk 항목을 선택하여서 PC상에 저장되어 있는 사진을 불러옵니다.

 

 


 

사진이 불러왔다면, 아래와 같이 Edit 영역이 생기는데, 합성하고자 하는 부분을 마우스로 조작하여 선택한 후 GO 항목을 클릭합니다.

 

 

 


 

잠시 기다리시면 아래와 같이 사진 합성이 되는 것을 볼 수 있는데, 사진 저장을 하고자 하신다면, Save to Disk 항목을 클릭하여 저장하여 주시면 됩니다. ^^

 

 

 


 

이외에도 사진 합성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사이트가 많이 있습니다. 하나 더 소개 해드리자면 photofunia 사이트인데, 여기도 사진 합성하기에는 괜찮은 사이트입니다. 사용방법은 간단하기에 따로 언급하지는 않겠습니다. ^^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