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블로그 순위를 알아보자.

블로그

 

 

블로그를 운영하다 보면 궁금해지는게 있습니다. 바로 내 블로그는 과연 몇등일까? 라는 물음입니다. 대략 전체 블로그 수가 700만명이 된다고 하는데, 과연 내 블로그 순위는 어느 정도일지 알아 봅시다.

 

내 블로그 순위?

 

아래 링크는 빅 키워드라는 사이트인데, 블로그를 운영하시다보면 한번쯤은 들어보셨으리라 생각합니다. 빅 키워드에서 제시하는 블로그 랭킹은 포스팅과 검색률을 바탕으로 점수를 산정하는 방식으로 보이는데 높은 검색률이 이루어지기 위해서는 키워드의 활용이 중요하다라고 볼 수 있겠네요.

 

 

링크를 통해 빅 키워드에 접속하시면 아래 보시는 바와 같이 내 블로그는 몇 등 일까요? 라는 문구가 보입니다. 확인 하고자 하는 해당 사이트의 주소를 입력하시고 전체랭킹 확인하기 항목을 클릭하시면 블로그의 랭킹이 공개 됩니다.

 

 


 

개인의 생각 블로그는 2,177위 라고 기록되어 있네요. 블로그 랭킹 중 상위 1%해당되는 사이트라고 나오는데, 글쎄요.. 어디까지 상위 1%인지는 모르겠지만, 너무 결과에 신경을 쓰지는 마시기를 바랍니다.

 

이전에 블로그 지수와 관련해서 포스팅을 한 적이 있는데, 어떤 분은 블로그 지수에 민감하게 반응하시는 것을 보았는데, 대략.. 그렇구나.. 하는 정도의 느낌만 가지시기를 바랍니다.

 

 


 

개인이가 운영하는(거의 방치 수준) 또 다른 블로그도 조회 해보았는데, 역시 랭킹이 끝도 없이 떨어지네요. 그런데 한가지...포스팅이 거의 없음에도 랭킹이 27만대이네요... 흠.. 뭐 그렇습니다. ㅋ

 

 


 

여러분도 블로그 랭킹 한번 조회 해보세요 ^^ 의미보다는 재미로 ^^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