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하고 싶은가? 티스토리 초대장 받는 방법

티스토리

 

 

티스토리는 설치형 블로그로 이름을 알려서 많은 이들이 관심을 가졌고, 가입을 하려고 했습니다. 개인이 역시 네이버와는 다른 무언가가 있을것 같은 느낌에 가입을 하려고 했는데, 아무리 찾아 보아도 회원가입을 찾을 수가 없었던 기억이 납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기 위해서는 초대장이 필요로 하는데, 어디에서 어떻게 초대장을 받아야 하는지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티스토리 초대장 받는 방법

 

티스토리 초대장을 받는 방법은 티스토리 메인 화면 좌측 상단 부분에 보이는 티스토리 초대신청! 항목을 선택하시거나 아래 링크를 통해 접속하시면 됩니다.

 

 

 


 

접속을 하셨다면 아래와 같이 두가지 항목 '초대장 나눠드립니다' 와 '초대장 보유자 목록' 이 보이실텐데, 일반적으로 초대장 신청은 '초대장 나눠드립니다' 항목에 올라온 포스팅을 클릭하여 초대장을 신청하시면 됩니다.

 

무분별한 (악성,성인,도박등) 블로그 개설을 막기 위해서 초대장 신청시 요구하는 조건들이 있는데, 가입 신청서라고 생각하시면 될 듯 합니다. 배포하는 초대장의 수가 적기는 하지만 몇몇 블로그에 초대장 신청을 하시다 보면 초대장을 얻으실 수가 있습니다.

 

 

 


 

 

어떻게 보면 초대장을 요구하는 운영정책이 득보다는 실이 될 수도 있지만, 초대장을 받는 방법이 크게 어렵거나 하는 느낌은 아니기에 운영정책을 생각해보면 나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은 해봅니다 ^^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