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영업시간입니다

개인적으로 배스킨하면 생각나는게 31이라는 숫자인데, 선물용으로도 좋고 연말연시에 케이크 대신 이용을 해도 괜찮아서 종종 이용을 하는 편입니다. 평소에 포인트 적립 등도 잘하지 않는 편인데, 베스킨은 자주 이용을 하다보니 적립을 하는 편입니다.

 

배스킨라빈스 영업시간을 확인하기 위해서 검색창에 배스킨라빈스를 입력하여 줍니다. 사이트 주소는 baskinrobbins입니다.

 

 


 

사이트 이동 후 상단에 보이는 STORE 항목을 클릭하여 매장찾기를 선택하여 줍니다.

 

 


 

조회 방법은 간단합니다. 매장찾기 항목에서 조회하고자 하시는 지역을 선택하여 주신 후 검색 항목을 클릭하여 줍니다.

 

검색 결과가 나오고 나면 우측 지도 영역에 해당 매장의 위치가 나옵니다.

 

 


 

개인이는 부산 지역에 있는 배스킨라빈스 매장을 검색하였는데, 보시면 지도에 아이스크림 형태의 아이콘이 있고 숫자 1이 있습니다.

 

이 표시는 검색된 항목 순서대로 표시가 되어 해당 매장의 위치를 의미합니다. 부산 남산 매장을 보니 영업시간이 AM 10:00 ~ PM11:00 까지 운영이 되고 있음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고객센터 문의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는 운영시간은 10:00 ~23:00 까지가 되어 있지만 마트, 백화점, 휴게소, 역사 등의 특수상권 점포의 경우 운영시간이 상이하다고 합니다.

 

장 정확한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라는 답변을 볼 수 있기에 특수상권의 점포를 방문하신다면 한번쯤 조회를 해보시는게 정확합니다.

 

 


 

개인이가 거주하는 지역 위주로 매장 영업시간을 확인해보았는데, 모두다 10시에서 23시까지 운영이 되고 있었습니다.

 

맥도날드처럼 24시 영업을 하는 곳은 아니기에 일반적으로 영업시간을 동일하게 보셔도 될 것 같습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