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안내

기본적으로 프린터를 사용하시려면 해당 프린터에 맞는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하셔야 합니다. 처음 구매를 하셨을 때 관련 CD가 동봉되어 있지만 이후에 CD가 없는 경우에는 해당 사이트에서 관련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하시면 됩니다.

 

캐논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를 위해서는 검색창에 캐논 코리아 다운로드 센터 라고 입력하여 주신 후 해당 사이트로 이동하여 줍니다. 사이트 주소는 canon-bs입니다.

 

 


 

사이트 이동을 하시면 다운로드 항목이 나오는데, 해당하시는 제품명을 검색해주셔야 합니다.

 

1차 카테고리에서 프린터를 선택하신 후 2차 카테고리와 제품명을 선택하여 주시면 됩니다. 개인이는 임의로 컬러 레이저 프린터 LBP536KC 제품을 선택하고 검색을 하였습니다.

 

 


 

해당 제품으로 검색된 드라이버가 총 12개가 검색이 되는데, 좌측에 보이는 운영체제 선택 항목에서 설치하고자 하시는 운영체제를 클릭하여 줍니다.

 

개인이는 임의로 Windows 10 64bit를 클릭하였습니다.

 

 


 

설치할 운영체제를 선택하여 주니 12건의 드라이버가 4건의 드라이버로 조회가 됩니다. 최신버전으로 선택해서 설치하시려면 상단에 있는 다운로드 항목을 클릭하여 진행을 하시면 됩니다.

 

 


 

임의로 관련 항목을 클릭해보았는데, 보시는 것처럼 파일과 관련된 내용들이 있는데, 설치하는 방법도 함께 소개하고 있습니다.

 

 


 

다운로드 항목을 클릭하시면 화면 아래에 관련 프로그램을 실행하여 설치를 할 것인지, 저장을 통해 설치를 할 것인지에 대한 항목이 나옵니다. 실행 또는 저장을 선택하여 설치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파일을 다운로드 하시기 위해서는 소프트웨어 사용권 동의를 해주셔야 합니다.

 

 


 

캐논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에 대해 보았는데, 모델명만 알고 계신다면 큰 어려움 없이 관련 드라이버를 설치하실 수가 있습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