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 프린터 드라이버 8600 다운로드 입니다

hP 프린터 드라이버 8600 다운로드에 대한 정보입니다. 개인이의 경우 프린터는 hp가 사용하기에 좋아서 hp프린터를 오랫동안 사용해 왔는데 프린터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해당 모델의 드라이버 설치를 해주셔야 합니다.

 

hp프린터 8600의 경우 많은 분들이 이용하시는 기종 중 하나인데, 드라이버 설정이 되어 있지 않는다면 컴퓨터와의 연동이 되지 않거나 하는 증상이 나타납니다. 해결 방법은 간단하게 드라이버 설치만 해주시면 해결이 됩니다.

 

검색창에 한국hp 고객지원홈를 입력하시고 해당 사이트로 이동하여 줍니다. 사이트 주소는 support.hp입니다.

 

 


 

사이트에 이동하시면 소프트웨어 및 드라이버 항목을 선택하여 줍니다.

 


 

드라이버 설치를 하기 위해서는 내 제품 검색 항목HP 제품 모델 번호 입력을 통한 방법이 있는데, 제품 모델명을 알고 있다면 우측에 보이는 HP 제품 모델 번호 입력 항목에 해당 모델명을 입력하여 주시면 됩니다.

 

모델 번호를 잘 모르시는 경우에는 내 제품 검색 항목에 보이는 지금검색을 클릭하여 진행하여 주시며 됩니다.

 

 


 

개인이는 hp officejet pro 8600 제품을 입력하여 검색을 하였습니다.

 

검색 결과를 보시면 프린터 및 다중기능 항목에 관련 드라이버가 5개가 나오는데, 현재 사용하시는 제품에 맞는 항목을 선택하여 줍니다.

 

 


 

앞서 모델명을 선택하시면 해당 모델의 이미지가 나옵니다.

 

드라이버 설치에 문제가 있는 경우 카카오톡 친구 추가를 통해 상담을 받으실 수도 있는데, 이 부분은 해보지 않아서 잘 모르겠습니다.

 

 


 

다운로드를 하시려면 우측에 보이는 다운로드 항목을 선택하여 줍니다.

 

해당 드라이버를 보니 운영체제는 윈도우10이며, 파일 크기는 118.1MB로 나오네요.

 

 


 

다운로드 항목을 클릭하시면 HP다운로드 및 설치 도우미 항목이 나오는데, 보시는 것처럼 화면 아래에 해당 파일을 다운로드 하실 수 있는 항목이 나옵니다.

 

실행을 클릭하셔서 바로 진행을 하시거나 파일을 저장하신 후 설치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HP 프린터 드라이버 8600과 관련된 내용을 보았는데, 프린터 관련 제품의 경우 드라이버 설정만 해주시면 이용하시는데에 어려움이 없습니다.

 

HP제품이 아니더라도 해당 제조사의 사이트를 방문하셔서 사용하시는 모델의 드라이버를 설치해주시면 간단하게 해결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