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7 다운로드 사이트 안내

안녕하세요. 개인이입니다. 오늘은 자바7 다운로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자바7은 공식적인 업데이트는 종료되었습니다. 최신버전인 자바8로 업데이트 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 마인크래프트 실행시에 오류가 나거나 다른 환경으로 인해 자바7이 필요하다면 포스팅을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먼저 아래는 공식 홈피에 나온 내용인데 자바8 업그레이드 방법을 먼저 보고 자바7 다운로드를 소개하겠습니다.

 

 


 

해당 주소로 이동을 하시면 자바 8 업데이트가 가능합니다. 동의 및 무료 다운로드 시작 항목을 선택하셔서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http://www.java.com/ko/download/ie_manual.jsp

 

 

 


 

다음은 자바 7에 해당되는 내용인데 아래 주소로 접속하시면 다운로드 항목으로 이동이 됩니다. 항목 중에 Accept License Agreement 항목에 체크를 해주셔야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가 있습니다.

 

http://www.oracle.com/technetwork/java/javase/downloads/java-archive-downloads-javase7-521261.html#jre-7u76-oth-JPR

 

 


 

현재 설치되어 있는 운영체제에 따라 설치하실 파일이 달라집니다. 윈도우7 32비트 사용자의 경우 Windows x86 이라고 되어 있는 항목을 다운 받으시고, 64비트 이용자는 Windows x64 항목을 클릭하셔서 다운 받으시면 됩니다.

 

?

현재 설치된 운영체제를 확인하고 싶다면 아래 관련글이 도움이 되실겁니다.

 

윈도우7 32비트 64비트 확인 방법

 

 


 

다운을 받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이루어져야 합니다. 계정이 없으시다면 우측에 보이는 계정 생성을 통해 진행을 하시면 됩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