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카드 결제일 변경 입니다

국민카드 결제일 변경에 대해 보겠습니다. 신용카드마다 결제일 설정에 따라 카드이용기간이 다르게 적용이 됩니다. 개인적으로는 카드이용기간이 전월1일에서 전월말일로 설정되어 있는 것을 선호하는데, 한달 단위로 카드결제가 이루어져야 관리가 편합니다.

 

개인이의 경우 주카드가 국민카드인데, 카드 발급때 하셨던 결제일을 변경하고자 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검색창에 국민카드를 입력하신 후 해당 사이트로 이동하여 줍니다. 사이트 주소는 card.kbcard 입니다.

 

 


 

결제일 변경을 위해서는 로그인을 먼저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항목을 클릭하여 줍니다.

 

 


 

로그인을 하신 후 My KB 항목을 클릭하시면 하위 메뉴들이 나오는데, 정보변경 항목에 있는 결제정보변경을 선택하여 줍니다.

 

 


 

개인이의 경우 결제일이 14일로 설정이 되어 있는데, 이용기간에 따른 결제일을 변경하고자 하신다면 결제일 변경을 선택하여 줍니다.

 

 


 

결제일 변경 항목에 보시면 본인확인 절차가 있는데, 카드번호 항목에서 결제일을 변경하고자 하시는 카드를 선택하여 줍니다.

 

이후 비밀번호 앞 두자리를 입력하여 주시면 본인확인이 완료가 됩니다.

 

 


 

개인이는 결제일이 14일로 되어 있는데, 변경 후 결제일 항목에서 변경하고자 하시는 결제일을 선택하여 주시면 됩니다.

 

우측에 보시면 결제일별 카드이용기간 항목이 있는데, 해당 항목을 클릭하시면 이용기간에 따른 결제일을 확인하실 수가 있습니다.

 

 


 

결제일별 카드이용기간에 대한 표인데, 개인의 경우 14일이 결제일로 되어 있기에, 카드 이용기간이 전월 1일에서 전월 말일로 설정이 됩니다.

 

개인적으로 한달 단위로 설정한게 편해서 결제일을 14일로 하였지만 본인에 맞게 설정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참고로 결제일 변경에 있어서 결제일 당일에는 변경을 하실 수가 없습니다. 또한 결제일을 변경하시고 난 후에는 3개월 이내에는 재변경이 불가하니 이용전에 참고하시기를 바랍니다.

 

결제일 변경과 관련해서 문의가 있는 경우에는 KB국민카드 고객센터 1588-1688로 문의를 하시면 됩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