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하지만, 인터넷을 좀 더 편리하게 이용하는 방법

컴퓨터를 사용함에 있어서 가장 많은 사용을 하는게 인터넷이 아닐까라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사용자의 성향에 따라 다양한 버전을 사용하고 계실텐데, 개인이의 경우 익스플로러와 구글 크롬, 엣지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인터넷을 이용하시려면 기본적으로 마우스 클릭을 통해 사용을 하시겠지만, 간단한 단축키(?)를 사용하시면 좀 더 편리하게 이용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임의로 익스플로러 창에서 새 창 열기를 해볼텐데, 주로 어떤 방법을 사용하시나요?

 

만약, 마우스에 있는 휠 버튼을 이용해 보지 않았다면 지금 마우스 휠을 눌러 보시기를 바랍니다.

 

 


 

마우스 휠을 이용하면 시작페이지로 설정된 인터넷 창이 활성화 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필요에 따라 마우스 휠만 클릭하시면 간편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위 방법도 나름 요긴하게 사용하지만, 개인적으로 즐겨 사용하는 단축키가 있습니다. 현재 보고 있는 인터넷 화면과 똑같은 창을 활성화 시키고 싶을 때 이용하시면 되는데, 단축키는 Ctrl + N 입니다.

 

말 그대로 1+1이 되는 단축키라고 볼 수 있습니다.

 

 


 

임의로 네이버 화면에서 Ctrl + N을 해보았는데, 기존에 보고 있던 창과 복사되어 나온 창이 활성화 된 것을 확인 하실 수가 있습니다.

 

네이버가 아닌, 다른 화면에서 실제로 해보시기를 바랍니다.

 

 


 

사용하고 있는 인터넷이 익스, 크롬, 엣지에 한정되어 있어서 다른 버전은 잘 모르겠습니다. 사용해보시고 댓글로 공유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