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탕화면에 인터넷 사이트 바로가기 입니다

바탕화면에 인터넷 사이트 바로가기 방법에 대해 보겠습니다. 평소 자주 이용하는 사이트의 경우 즐겨찾기나 바로가기를 해주시면 편리하게 이용을 하실 수가 있는데 포스팅을 통해 인터넷 사이트 바로가기에 대한 두가지 방법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첫번째 방법은 개인이가 종종 이용하는건데 처음 해보시는 거면 나름 신기해 하실 수도 있습니다. 개인이는 현재 포스팅을 하고 있는 사이트를 바로가기 해볼텐데 보시면 주소 앞에 사이트 마다 고유의 아이콘이 있습니다.

 

개인이의 경우는 생각이라는 의미로 말풍선을 해두었는데 네이버라면 N 으로 되어 있습니다. 방법은 사이트마다 존재하는 아이콘을 이용하는 겁니다.

 

 


 

해당 아이콘을 마우스로 클릭한 상태에서 그림처럼 바탕화면으로 이동을 하여 줍니다.

 

아래 아이콘 이동이 되면서 바탕화면에 연결 만들기라고 팝업이 되는데 이와같이 하면 바로가기가 만들어집니다.

 

 


 

기존에 있던 화면과 바로가기로 생성된 화면을 비교해보면 뒤로 버튼 앞에 해당 사이트의 아이콘이 있는것과 없는것의 차이를 확인 하실 수가 있고 아이콘의 색상도 파란색과 검정색으로 비교가 되는 것을 보실 수가 있습니다.

 

 


 

두번째 방법은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이 아닐까라는 생각이 드는데 개인이는 임의로 네이버 화면에서 바로가기 만들기를 해보겠습니다.

 

방법은 간단합니다. 해당 되는 사이트나 페이지 화면에서 마우스 우클릭을 하신 후에 바로 가기 만들기라는 항목을 선택하여 주시면 해당 사이트의 바로가기가 생성이 됩니다.

 

 


 

바로가기 만들기를 실행하니 바탕화면에 이 웹 사이트에 대한 바로가기를 만드시겠습니까? 라는 물음이 나오는데 예를 선택하면 바로가기 만들기는 끝이 납니다.

 

 


 

정말 간단하지 않나요? 필요에 따라 한번 사용해보시기를 바랍니다. 즐겨찾기 방법도 편리하지만 이렇게 관리하시는 것도 괜찮은 방법이라 봅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