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메일 비밀번호 찾기 변경 입니다

지메일 비밀번호 찾기와 변경 방법에 대해 보겠습니다. 개인이는 중요 메일의 경우 지메일을 활용하는 편입니다. 지메일 뿐 아니라 다른 사이트 이용시에 종종 비밀번호를 잊어버리는 경우가 생기게 되는데 지메일 비밀번호 변경이나 찾기를 하고자 하시는 분에게 도움이 되리라 봅니다.

 

먼저 구글 사이트로 이동을 하신 후 우측에 보이는 로그인 항목을 선택하여 줍니다.

 

 


 

비밀번호 변경이나 찾기를 하기 위해서 도움이 필요하세요? 라는 항목을 선택하여 줍니다.

 

 


 

로그인에 문제가 있습니까? 라는 물음과 함께 총 세가지 항목이 나오는데 비밀번호와 관련된 부분이기에 첫번째 항목을 선택하신 후 계속을 선택하여 줍니다.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 라는 항목을 선택하시면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셔야 합니다.

 

 


 

기억나는 비밀번호를 입력하라고 하는데 그냥 모름을 선택하시고 진행을 합니다.

 

 


 

개인이의 경우 휴대전화를 입력하라는 항목이 아니라 현재 사용하고 있는 휴대폰의 기종을 통해 본인이 맞는지 확인한다는 문구가 뜹니다.

 

여기서 만약 개인이처럼 항목이 나온다면 보내기 항목을 선택하여 주시고, 휴대전화를 입력하라고 나타나면 휴대전화를 입력하신 후 진행을 해주시면 됩니다.

 

 


 

개인이와 같은 진행이 이루어지면 현재 사용하고 있는 휴대폰 화면에 비밀번호를 재설정 하려 하나요? 라는 문구가 나타나게 되는데 여기서 예를 선택하여 주시면 됩니다.

 

방금 전에 했던 항목에서 보내기를 선택하셨다면 휴대폰의 잠금화면을 풀고 기다리시면 아래와 같이 안내가 됩니다.

 

 


 

요청을 거절하거나 일정시간 이상 응답하지 않으면 비밀번호 재설정 요청이 거부됩니다.

 

 


 

이후에 과정은 생략하였는데 여기까지 인증을 하시면 비밀번호 찾기와 변경과 관련된 문제는 해결을 보실 수가 있습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