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모바일 드라이버 입니다

lg모바일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보겠습니다. PC와의 연결을 위해서는 관련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이 설치되어야 하는데 사용하시는 제품을 검색하셔서 기기에 해당하는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하시면 간편하게 이용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검색창에 lg모바일 드라이버 라고 입력하여 주신 후에 해당 사이트로 이동을 하여 줍니다.

 

 


 

우측에 보시면 제품명 직접입력 항목이 있는데 현재 사용하시는 폰의 기종을 입력하여 주시면 됩니다.

 

아래 관련 제품의 이미지도 보이는데 이미지상에 관련 제품이 있다면 해당 제품을 찾아 통신사 하나를 선택하여 주시면 됩니다.

 

 


 

개인이는 이미지상에 있는 G5를 클릭하였는데 관련 소프트웨어가 나열이 됩니다. 이중 LG United Mobile Driver 항목을 찾아 다운로드 하여 주시면 됩니다.

 

관련 내용을 보니 LG United Mobile Driver는 사용자의 안드로이드 휴대폰을 최신 버전의 휴대폰 소프트웨어로 업그레이드 할 때 필요한 프로그램이라고 되어 있네요.

 

PC와의 연결을 통해 데이터를 동기화 하시려면 아래 항목에서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PC와의 동기화를 통해 데이터를 관리하고자 하신다면 스마트폰 PC 동기화 프로그램 다운로드 항목을 클릭하여 줍니다.

 

설명을 보니 스마트폰에 저장된 데이터(사진,음악,동영상)와 개인정보를 PC를 통해 관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고 되어 있는데 항목이 세가지로 분류가 되어 있습니다.

 

이는 사용하시는 모델에 따라 지원 여부가 다르기에 각 항목에 있는 지원모델 화인을 선택하여 주시면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