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롬 방문기록 삭제 입니다

크롬 방문기록 삭제 방법에 대해 보겠습니다. 개인 컴퓨터라면 상황이 조금 다르지만 공용으로 사용하는 컴퓨터의 경우 검색 기록 등은 사생활 보호 차원에서 불편할 수가 있습니다.

 

구글 크롬으로 해보는 공룡게임 다들 해보셨나요?

 

방문기록 삭제 방법이 어렵지 않기에 크롬을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이참에 단축키도 알아두시면 좀 더 간편하게 이용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방법은 크롬을 실행하신 후 우측 상단에 보이는 항목을 선택하여 줍니다. 보시면 방문기록 항목이 있는데  단축키 Ctrl + H 또는 Ctrl + Shift + T 를 이용하시면 바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방문기록 삭제는 인터넷 사용기록 삭제 항목과 선택한 항목 삭제 기능이 있는데 필요에 따라 사용을 하시면 됩니다.

 

 


 

일괄적으로 삭제를 하시려면 인터넷 사용기록 삭제를 선택해서 진행하시면 되지만 이미지에서 보시는 것처럼 방문 페이지마다 보이는 화살표 표시를 클릭하면 이 사이트에서 더보기 항목과 기록에서 삭제라는 항목이 있습니다.

 

전체 페이지가 아닌 특정 페이지의 삭제나 재방문을 원하는 경우라면 해당 기능이 도움이 됩니다.

 

 


 

특정 페이지를 제외한 항목만을 삭제하기 원한다면 삭제하고자 하시는 항목마다 체크를 하시면 위에 선택한 항목 삭제라는 부분이 활성화가 됩니다. 삭제를 원하시면 관련 항목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이도저도 다 필요가 없고 전체 삭제를 원하신다면 인터넷 사용기록 삭제라는 항목을 선택하셔서 삭제를 하시면 간단히 해결이 됩니다.

 

공용으로 사용하시는 경우에는 이 방법이 편할 수도 있겠지만 개인으로 사용하는 컴퓨터라면 방문 기록 삭제에 있어서 앞선 기능들을 이용하시면 도움이 되리라 봅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