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ub pdf 변환 입니다

epub pdf 변환 방법에 대해 보겠습니다. epub 파일이 생소하실 수도 있겠지만 전자책 파일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개인이도 주로 사용했던 파일이었는데 필요하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변환 방법은 사이트 이동 후 몇번의 클릭만 해주시면 간단하게 해결이 됩니다.

 

 


 

http://www.epubconverter.com/epub-to-pdf-converter

 

위의 주소로 이동하시면 보여지는 화면인데 좌측에 보시면 EPUB Converter 항목이 있고 바로 아래에 보이는 EPUB to PDF Converter 항목을 클릭하여 줍니다.

 

해당 항목을 선택하시면 가운데 화면에 관련 설명이 나오고 BROWSE 부분을 클릭하여 줍니다.

 

 


 

BROWSE 항목을 선택하고 나면 epub 파일이 있는 폴더로 이동을 하셔서 해당 파일을 선택 후 열기를 클릭합니다.

 

 


 

파일 선택이 완료가 되면 Start Now! 항목을 클릭하여 주시면 변환이 시작됩니다.

 

 


 

관련 파일이 없어서 변환과정을 보여드리지 못했는데 변환 시간은 몇초면 끝이고 변환이 완료가 되면 해당 파일명이 epub로 변경되어 나옵니다. 해당 파일을 클릭하시면 다운로드를 하실 수가 있습니다.

 

포스팅에 언급된 사이트외에도 변환 할 수 있는 사이트는 있는데 변환 작업만 하실거면 이정도면 충분하리라 봅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