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대한통운반품예약 총정리

인터넷을 통해 물건을 구매하시는 경우가 있으실겁니다. 구입한 물건이 마음에 들면 반품을 할 일은 없겠지만 여러 이유 등으로 인해 물건을 반품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여담이지만 실제로 반품을 해야 하는 물건이 생겨서 접수를 했는데 직접 접수를 해보시면 포스팅과는 조금 차이가 있을 수는 있으나 절차는 동일합니다.

 

기본적으로 구입한 사이트를 통해 반품접수를 하게 되면 간단하지만 예약 서비스를 활용하면 좀 더 편한 시간대에 서비스를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반품예약 접수를 하시려면 검색창에 cj대한통운 반품예약을 입력하신 후 검색된 결과에 보시면 반품예약 항목이 있습니다.

 

 


 

접수는 회원과 비회원 모두 진행이 가능한데 개인이는 비회원으로 반품 예약을 진행해보겠습니다.

평소 CJ 택배를 자주 이용하신다면 회원가입을 통해 접수를 해주시는 것도 좋습니다.

 

 


 

개인정보 수집과 이용에 동의를 하셔야 하는데, 각 항목별로 동의합니다에 체크를 하신 후 비회원 반품 예약하기 항목을 클릭하여 줍니다.

 

 


 

운송장 번호를 입력하시고 연락처를 입력하신 후  검색하기 항목을 클릭하여 주시면 되는데, 번호 입력시 - 표시는 제외한 숫자만 입력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운송장번호와 연락처를 입력하게 되면 관련 상품 정보가 나옵니다.

 

 


 

받는 분과 상품 정보 항목을 작성해 주시면 되는데, 상품정보에서 방문희망일과 운임결제 방식을 선택해주신 후 최종적으로 신청하기를 클릭하여 주시면 됩니다.

 

 


 

cj대한통운반품예약시 신청기간을 확인하셔야 합니다. 평일 기준 오후4이전에 접수를 하시는 경우는 접수일자 + 1일이 소요가 되며, 오후4시 이후에는 접수일자 +2일이 소요가 됩니다.

 

토요일의 경우는 낮12시 이전에는 접수일자 + 2일, 낮12시 이후로는 +3일이 소요가 되기에 접수를 하시려면 미리 확인해두셔야 할 부분입니다.

 

참고로 일요일과 공휴일에는 종일 신청이 가능하지만 접수일자 + 2일이 소요가 됩니다. 참고로 신청은 가능하지만 방문은 하지 않습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