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이체한도 증액 방법입니다

국민은행 이체한도 증액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기본적으로 이체한도 증액은 인터넷을 통해 가능하지 않고 가까운 지점을 방문하셔야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국민은행뿐 아니라 타은행 역시 증액과 관련해서는 지점을 방문하셔야 합니다.

 

반면에 이체한도 감액은 인터넷으로도 간편하게 신청이 가능합니다. 방법은 검색창에 국민은행을 입력하신 후 해당 사이트로 이동하여 줍니다.

 

 


 

기본적으로 로그인이 이루어져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좌측 상단에 보이는 로그인을 통해 로그인 하여 줍니다.

 

 


 

로그인을 하신 후에 우측 상단에 보시면 뱅킹관리 항목이 있습니다. 해당 항목을 선택하시면 아래로 관련항목이 나오는데, 이중 인터넷 뱅킹관리에 있는 이체한조 조회/감액을 선택하여 줍니다.

 

앞서 설명드렸듯이 이체한도 증액과 관련된 내용은 서비스 지점을 방문해야 가능하며, 포스팅에서는 현재 설정된 이체한도 조회와 감액과 관련된 내용을 봅니다.

 

 


 

이체한도 항목에 오시면, 1일이체한도1회이체한도에 대한 내용이 나옵니다. 개인이는 1,000만원으로 설정이 되어 있는데, 이체한도가 높게 잡혀 있네요.

 

참고로, 보안카드를 이용하는 사용자라면 1일/1회 이체한도1천만원 이하로만 설정이 가능하다는 점 참고하시기를 바랍니다. 감액 설정을 하시려면 이체한도감액 항목을 클릭하여 줍니다.

 

 


 

1일 이체한도와 1회 이체한도 항목에 감액 후 금액을 입력하시고 변경 항목을 선택하여 주시면 되는데, 감액 후 다시 감액전으로 증액하시는 경우에도 지점을 방문해야 한다는 점 참고하시기를 바랍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