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7 무비메이커 다운로드 방법 입니다

윈도우7 무비메이커 다운로드 입니다. 개인이는 종종 무비메이커를 사용하여 영상을 만드는 작업을 합니다. 기본적인 프로그램임에도 활용하기에 따라 결과물이 나름 괜찮아서 사용을 하는데, PC에서 작업하다가 노트북에서 작업을 하려고 보니 관련 프로그램이 검색되지 않아서 설치도 할 겸 무비메이커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포스팅합니다.

 

관련 프로그램을 다운 받기 위해서는 네이버 검색어에 무비메이커로 입력을 하신 후 다운 을 받거나 마이크로 소프트 홈페이지를 통해 직접 받으셔도 됩니다.

 

네이버를 경유하는 경우에는 무비메이커를 입력하신 후 두가지 항목 중에서 좌측에 보이는 항목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우측은 xp 사용자에 한해서 설치가 됩니다.

 

 


 

네이버를 통해 다운 받으시면 네이버 자료실로 이동을 하게 되는데, 로그인을 하신 후 다운로드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네이버 자료실을 이용하실 때 툴바나 기타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으시려면 관련 항목을 체크해제 하셔서 다운로드를 하셔야 합니다.

 

 


 

다운로드가 완료 된 후에 파일을 실행하시면 설치는 간단하게 하실 수 있는데, 설치할 프로그램 선택 항목에 있어서는 무비 메이커 외에 필요한 항목이 있다면 체크를 하시고 그렇지 않는 경우에는 체크 해제 하셔서 진행을 하시면 됩니다.

 

간단한 설치이기에 이미지는 첨부하지 않았습니다.

 

다음으로는 마이크로소프트사에서 받을 수 있는 경로입니다. 아래 주소로 이동 하신 후 지금 다운로드 항목을 클릭합니다.

 

http://windows.microsoft.com/ko-kr/windows/movie-maker

 

 


 

실행이나 저장을 선택하여 관련 파일을 다운합니다.

 

 


 

이후 진행 방법은 앞선 내용과 동일합니다. 별다른 어려움 없이 설치가 가능하기에 다운로드 주소만 아시면 손쉽게 이용을 하실 수가 있으리라 봅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